오른쪽 표시가 포인트4개로 치명확률 55(5+10+5+35) + 메타에너지 33(4+4+25) 노드입니다.
COC 사용하는 노드라면 상당히 매력적인 노드이므로 되도록 사용하는게 정신건강에 좋은 녀석입니다.
그리고 COC에 효율하나 박아주면
공속 15퍼를 상시 유지가능해지고, 이 두가지 시너지가 맞물려서 미친 에너지 발동이 만들어 집니다.
(COC에 들어간 스킬은 11/6과 동일하고 보조젬만 효율로 변경했습니다.)
구형번개의 촘촘함이 달라졌고, 구형번개의 수는 번개차원이동(번차)의 시행횟수와 맞물립니다.
아래 엑셀표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번개 스턴치가 상당히 비중이 높은편이므로 자연스럽게 기절100퍼센트에서 안차고 막타기절을 기다리는 상황이 줄어들게 됩니다.
저는 장비를 자주 변경하는걸 좋아하지 않습니다.
왜냐면 장비는 기본셋팅값으로 크게 한번씩 변경되는 부분이고, 스킬 or 패시브 조합변경으로도 예상가능한 결과값이 너무너무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사실 여태 올려드린 공략들이 100% 맘에드는건 아니지만, 패시브노드래봤자 이제부턴 개인취향에 맞게 커스터마이징 하시길 바라고, 어제 올려드린 패시브 노드들 중에서도 현재는 공격노드일부 취소 후 공속노드를 더 채용하여 마법과 공격이 자연스럽게(?) 비벼져서 만족 중입니다.
몇몇 노드들은 다른 노드보다 훨씬 효율적인 노드들이 있는데, 그중 우선순위를 꼽자면
맹타격 (야생의 보행자 쪽)
가속 (공이속 효율 넘사)
10배타격, 살상효율(버서크 사용시 사용할 수 없는 노드이지만, 포기하면 버서크와 맞먹는 효과를 기대가능)
150퍼 + 피증 + 아즈매리 + 고유옵 (첫 콤보는 잘 넣었는데, 두번째는 어버버 해서 이상한타이밍에 씀)
기절 곱연산 = 압도적인 타격(패시브) , 압도적인 존재(정신력 스킬젬), 기절2(보조젬), 목전2(보조젬), 혼미(패시브나 보조젬)
압도적인 타격만 치명타 시 조건부 기절곱연산임. 공격 스킬젬에 세부사항에 나머지 정보는 등록되어 있음.
그럼 증가분도 좋지만, 이미 어느정도 확보가 되어있기 때문에 데미지 곱연산도 가져가야 효과 펌핑을 많이 할 수 있기 때문에, 치명타 확률을 100퍼센트에 맞춰 두면 상시 기절곱연산을 적용받음.
* 주의
기절을 너무 빠르게 쌓아서 그런건지, 아니면 수치가 터져서 그러는 건지 만나는 보스마다 기절게이지바가 고장남. 빨간색 = 강력기절 상태, 노란색 = 기절축적 진행중. 기절 진행중임에도 몬스터는 기절상태이고 게이지바가 노란색으로 바로 바뀜. 그리고 기절이 쌓여서 다시 기절이 진행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