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GO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부끄러움을 모르는 서울대입구 포켓몬GO 유저

Heybingsu
댓글: 5 개
조회: 3480
추천: 3
2021-09-17 07:47:20
때는 바야흐로 1년 여 전 이사 온 집 근처에 있는 체육관에서 틈틈이 코인 줍줍을 하던 중 
어떤 한 유저와 계속 부딪히게 되는데...

알고보니 그 유저는 미스틱, 발로, 인스팅트 계정 3개를 돌려가며 그 체육관에 집착하고 있던 것이었습니다.
미스틱은 bingsupikachu / 발로 ioiurihye / 인스팅트 wekimeki88 
아, 물론 터줏대감께서 본인이 공들인 체육관을 굴러온 돌이 계속 공격하니 얼마나 열받으셨겠습니까

그 유저는 본인의 앞마당을 자꾸 웬 듣보잡이 공격하니 열이 많이 받으셨나 봅니다.
새벽에 근성을 부려보긴 했지만 팀 세 개 다계정으로 바꿔가며 공격하시니 이길 방법이 없더군요.
제가 그 때 물러났어야 했는데 괜한 자존심 부려본다고 공격을 찔끔찔끔 해보니
본인 것을 건드린 것에 매우 화가 나셨나 봅니다.
본인 소유의 체육관에 침범한 게 너무 화가 나셨는지 50 코인을 드신 후에도 제가 체육관에 있으면 밑장빼기를 꼭 하고 가시더라고요. 분명 인스팅트 계정도 있으신 분이 말이죠? 
뭐, 어쩌겠어요. 포켓몬GO 저도 무척 좋아하고 즐기지만 그렇게 좋아하시니 어찌 이기겠어요.

거기서 제가 단념을 했어야 했는데

그런데 최근 한 달 그 분이 도를 넘으시더라고요.
제 계정은 'nicknameissb'입니다. 

어느 순간 체육관을 쳤는데 그 분이 wekimeki88로 체육관에 쓱 자기 포켓몬을 올려놓으시는게 아니겠어요?
아, 드디어 상생의 길을 가는구나. 화가 풀리셨나보다. 참, 다행이다 라고 생각하고 잠에 들었는데
아니 글쎄 이런 짓까지 하시지 뭡니까
아, 뭐 그래요. 게임에 진심이면 이럴 수도 있겠지 생각합니다. 
그런데 사칭 계정을 다계정 만들어서 이러는 건 아니지 않나요?
위에서 말했듯이 제 계정은 'nicknameissb'인데
'sbisnickname' 'nicknamissb' 'nicknaneissb'등의 계정을 만드셨더라고요. 어떻게 이렇게 계정이 샘솟는 지도 저로서는 감도 안 잡힐 뿐입니다. 이 외에도 다른 계정도 여럿 가지고 있으신 것 같고요.

나이언틱에 신고도 해봤지만, 별 일은 일어나지 않고, 이런 일이 반복되더군요.  

오늘도 음 8시간 20분이 지나 50코인을 먹은 것 같기에 체육관을 공격했죠. 더 일찍 공격할 수도 있었지만, 평화롭게 50코인 먹으면 좋지 않습니까. 요즘 저런 일이 잦다 보니 집 앞 체육관 말고도 5분 거리에 집 근처 인스팅트 빈 자리가 있기에 산책할 겸 새벽에 나갔었죠. 체육관에 포켓몬을 넣어놓고 보니 
아이고 오늘도 역시 체육관을 누가 공격하고는 포켓몬을 올려놓지도 않으셨더라고요. 

뭐 심증은 엄청나게 가지만 물증이 없으니 어쩌겠습니까. 사실 지난 번 이런 일이 있었을 때 새벽 3시에 다른 체육관까지 따라와 때리시길래 궁금해서 그 근처에 있어본 적이 있는데 사람이 없길래 의아했었습니다.

그런데 오늘도 다른 체육관까지 따라오시지 뭡니까.
사실 그래서 그 용안이라도 뵙고 싶은 마음에 그 앞에 있었는데
포켓몬GO 하는 사람은 없더라고요. 뭐 백번 양보해서 제가 발견하지 못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새벽 야심한 시간에 이런 일이 반복되니
아, 현실 세계에서 걷는 분이 아니었구나! 라는 깨달음을 얻었습니다.
 
오늘 거리 상 5분 정도 걸리는 체육관 사이를 동시에 임하시는 그 분을 보고 
아, 이 분은 포켓몬GO를 너무 사랑하시므로 이길 수가 없다는 결론에 이르렀습니다. 
감히 체육관을 넘본 저를 어여삐 여기소서.
앞으로 bingsupikachu님의 다계정에 무한한 발전과 영광이 있기를 바랍니다.



 

Lv1 Heybingsu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포켓몬GO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