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노하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포켓몬고 오토창 오류 날때 이방법을 이용해보세요

아이콘 아준
댓글: 2 개
조회: 4836
2017-02-03 23:43:37

혹시나 하고 선 문의 했는데 방법을 제시해주네요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 주신 문제에 관해, 보다 자세한 정보가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저희 쪽에서 개별적으로 답장을 드리지 않습니다. 도움이 필요한 경우는 아래의 고객센터의 사이트에서 고객지원 요청을 송신하여 주십시오.
https://support.pokemongo.nianticlabs.com/hc/articles/222249687

문제에 관해서는 고객센터에서 아래의 공지사항을 확인하여 주십시오.

Pokémon GO에서 일시적 문제가 발생하고 있는 경우에는 일반적으로 아래의 방법을 시도해 보시면 해결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 단말기: 사용하시는 단말기의 홈 화면에서 [설정]>[어플] 또는 [애플리케이션・매니져]>[Pokémon GO]를 눌러 [강제종료]를 누릅니다.
[데이터 삭제]와[캐시 삭제]를 누릅니다.
*iOS단말기:사용하시는 단말기의 홈 화면에서 [설정]>[프라이버시] >[로케이션・서비스] 를 눌러 [Pokémon GO]를 오프로 바꾼 후 돌아옵니다.
*Pokémon GO 어플을 삭제하고 재설치합니다.
*단말기를 재부팅 합니다.

게임의 모든 진행 상황은 온라인상에 보존되어 있기 때문에 이러한 과정을 거쳐도 게임 진행상황은 손실되지 않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NianticOps

Lv72 아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포켓몬GO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