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림사를 달리기 위해서 R2유저님들을 위한 정보수집과 자료분석등등 참 많은 일을 하고 있습니다.
왜 이런일을 하냐구요? 그렇게 생각하시는 유저님들이 상당히 많으시겠죠..
그럼 전 요렇게 답변드릴수 있네여.
누가 돈주는것도 아닌데 제 취미사항이라구요^^
자 그렇다면 이제 제가 드리고자 하는 말씀을 아래에 올려보겠습니다..
저또한 R2 매니아로서 때론 운영자님들의 마음에 상처도 드리고는 하는데요..
개인의 욕심이 아닌 R2를 사랑하는 마음에서 비롯된것입니다...
왜냐... 왭젠 게임또한 엔씨소프트나 넥슨사처럼 절대 밀리지 않는 게임성의 재미는 타의추종을 불허하기 때문입니다.
단순히 게임면만으로 본다면 왭젠은 10손가락안에 드는 훌륭한 작품들이 많았습니다.
한번의 큰 고비라면 썬 온라인 게임일 것입니다. 유저의 기대와달리 실패작으로 돌아갔었죠.. 매스컴을 통해서도 많은 게임평론가들의 평가또한 잊지 못할것이라 생각됩니다...
그때당시의 썬이란 게임은 그래픽 타격감 모두 훌륭하였슴에도 불구하고 기존과는 다른 색깜을 넣었었지만 뭔가 미완성된 작품이었습니다. 그 미완성이 100프로였다면 50프로정도도 안됬던 게임으로 느껴지네요.
그렇지만 선두주자로 열심히 노력하는 왭젠사라고 판단되었고 새로운 도전은 현재의 많은 게임사들에게있어서 더 많은 작품을 낳게 만드는 원동력이 되었다고 판단됩니다.
물론 실패의 고비가 있었기때문에 더 훌륭한 작품을 만들어낼수 있을것이고 앞으로도 더 기대가 될만한 작품들이 나올거라 예상되어...
개인적으로 왭젠사가 잘될거라 믿습니다..
일단 우위점이라면 그래픽 타격감등등 모든부분들이 엔씨소프트와 견줄수 있는 대표회사라고 판단됩니다.
물론 현시점에서는 너무나도 커져버린 엔씨소프트사를 이겨낼 힘은 없을지라도 왭젠의 출시되는 게임들은 항상 기대감을 주게 만듭니다...
현재시점에서 일취월장할순 없고 그렇다고 1순위에 있는 엔씨의 힘과자본력은 경쟁사를 주눅들게 만들지만 그래도 왭젠이 성장했던 이유는
뮤게임 출시당시 뮤를 사랑했던 유저님들이 현재까지도 왭젠을 지지 해주기 때문이 아니었나 봅니다.
유저님들의 마음을 대변해줄수 있는 왭젠의 운영또한 기대에 져 버리지 않는다면
전 개인적으로 왭젠의 미래는 밝다고 생각되네요^^
저또한 R2게임 매니아로서 많은 정보와 수집을 통해 좀더 유저님들의 어려움을 풀어드릴것입니다...
저는 R2를 사랑하는 이상 여전히 달립니다..
자 모두~ 소림사로 달려 나갑시다!!! 아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