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특성강화 스킬
<나이트>

딜용으로는 좋을듯
But, 추가발동효과는 쓰레기
HP가 600이하까지 버티면 죽는다...
<레인져>

요것도 괜찮은 듯
But, 그놈의 600피..누구 죽일 일 있니?
<어쎄신>

이건 좀 헷갈리는데, 원래 있던 효과보다 좋은건지..
장비 민첩 합으로 공격력 추가발동은 의미 있음.
<서모너>

잠시동안이 얼마만큼인지는 모르겠지만,
신섭에서 어비스 없는 캐릭들에겐 좋을 듯.
퓨인즈 없이도 소환수 랩을 올릴 수 있으니
<엘프>




엘프는 잘 모르지만,
마검사/마법사의 분류가 뚜렷해보임.
2. 엘프 스킬트리

마검사 / 마법사 트리로 나뉨
(사냥모드냐 쟁모드냐)
<마검사 스킬트리 주요스킬>

<마법사 스킬트리 주요스킬>

3. 인첸트 한도 변경

무기류는 아폴 이상급은 +18까지 풀렸지만,
쌍칼/수렵같은 무기는 그대로 +13이고,
가창/차크라 무기도 그대로 +9
(물론, 게으른 영자의 실수로 업데이트가 안됐을수도..)
방어구류는 일반 강셋까지는 +13
생강투,힘강장 등 강셋 다음버전부터는 +18
4. 신규 장비

이건 무엇인가 ㄷㄷㄷㄷㄷㄷ

하아 무섭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