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쌍은 이젠 사냥검입니다.
쟁? 이젠 9쌍으로 쟁하면 맨날 죽던지 베르당합니다.
제가 얼마전까지 9쌍에 강힘,파반 7공4명 써봤습니다.
같은 나이트 끼리 9쌍에 어떠한 세팅을 하더라도 농축 50개 정도 있으면 50개 다 씁니다.
9쌍을 보고 제가 전에 어쎄를 했는데, 어쎄가 참 데미지 좋았다는 것을 세삼 느낍니다.
어쎄하다가 나이트하면 접는 다는 말이 세삼 느껴지더군요.
어쎄를 할 당시 6크리스로 나이트 9쌍 어떤 세팅을 하던간에 대부분 이겼습니다.
7크리스 매물이 안나서 나이트로 갈아타봤는데, 9쌍에 들고보니 6크리스가 얼마나 좋은 검이었는가를 세삼 느꼈습니다.
물론 제가 나이트 9쌍에 강힘 파반 7공4명으로 어쎄 6크리스와 해봤는데,,,,,
어쎄 80방만 넘어도 7공4명이고 강힘이고 필요없습니다.
반이 미스입니다.
그래서 아.... 이젠 9쌍은 사냥검이라는 것을 절실히 느꼈습니다.
알투의 재미가 많이 사라져 버리더군요.
물론 개인적으로 하려는 일이 12월까지 있어서 그 일을 하고 다시 복귀를 할지는 모르지만,
어쎄에서 나이트로 오면서 알투의 재미가 너무 많이 저하되었다는 것을 느낍니다.
어쎄가 진짜 데미지 잘나오고 명중력 좋다는 것을 한번 더 느껴봅니다.
다굴에는 약하지만, 1-1에서는 어쎄만한 케릭이 없다는 것이 저의 결론입니다.
다시 복귀를 하게 되면 전 나이트는 절대로 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8대검 매물만 있었어도 이렇게 까지 접지는 않았을 건데 매물이 없어서 9쌍을 들은 것이 저의 큰 실수였다는 것을 한번더 느낍니다.
오로지 사냥이다, 라고 하시는 분들은 9쌍으로 충분합니다.
그러나 난 쟁을 좀 하면서 PK라를 것도 조금씩 해보고 싶다고 하시는 분들은 절대 9쌍들지마세요.
짜증나서 지르고 싶은데도 지를 수도 없고, 천불납니다.
이젠 템들 거진 90프로 정리되었고, 나머지 대충 정리하고 알고 지냈던 분들에게 인사드리면 얼마간 알투를 떠나겠군요.
나이트 하시는 분들 사냥은 9쌍, 쟁은 9쌍들면 게임 접는 다는 것을 말씀드립니다.
9쌍만 생각하면 머리가 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