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씨발것들 욕나오네요
개새끼들
---------------- 2013.01.15 문의내용 (1차문의) ----------------
정말 짜증나네요.
Fatal Error : Unhandled Exception!
이 에러나면서 팅기는게 너무 자주 발생됩니다.
지금까지 참았지만 어제는 사냥터에서 저 에러 발생후 접해 보니 죽어있네요.
아이템은 영혼메테랑 오래된 동전 떨궛는거 다시 사냥터가서 줏었는데
경험처 떨어진건 정말 짜증납니다.
왜 자꾸 이런 에러가 빈번히 발생하는거죠?
사무실하고 집에서 겜하는데 사무실 XP쓰는데 지금까지 이 에러 발생안되구요.
컴도 거의 하루종일 켜져있는데도 멀쩡한데...
집컴터 윈도우7 64비트 서비스팩과 각종 업데이트 다 되어있고 모든 드라이버 다 최신걸로 깔았는데도 계속 발생됩니다.
윈도우7 나온지가 언젠데 아직도 호환이 안되는건가요??
어이가없습니다.
죽은 경험치 복구 바랍니다.
어제 저녁 (14일 22시 50분경) 에러 발생후 팅기고 죽었습니다.
2가량 감소 되었습니다.
당장복구해주고 에러도 좀 제발 잡읍시다.
알투인벤에도 페이탈에러 관련해서 글이있네요.
---------------- (1차문의) 답변내용 ----------------
안녕하세요. XXX 고객님 R2 운영팀 입니다.
고객님께서는 fatal error에 대해 문의 보내주셨으며 이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보내주신 내용을 토대로 확인해본 결과 해당 오류현상은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 발생하게 됩니다.
1. PC가 바이러스 감염된 경우
2. 게임을 정상적으로 종료하지 않아 클라이언트에 오류가 발생한 경우
3. 윈도우상에서 실행되어 있는 다른 프로그램과 충돌이 발생하는 경우
4. 클라이언트를 2개 실행시키는 경우
우선적으로 위 사항을 확인해보시기 바라며, 클라이언트 재설치후에도
동일한 현상이 지속되실 경우에는 PC를 포맷한 뒤에 다시 설치하시는
방법밖에는 별도의 방법이 없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R2 운영팀에서는 기술상 오류로 아이템/캐릭터가 소실되거나
정보가 변경되고 게임 내 기록 확인이 명확하다면 게임 밸런스에 무리를
주지 않는 한도 내에서 복구를 진행하고 있으나 문의하신 오류로 인한
캐릭터 사망에 대해서는 복구에 도움을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더 궁금하시거나 이용중 불편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홈페이지 FAQ (고객센터 > FAQ) 를 이용하시면 보다 빠르게 이용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문의신고는 접수순번에 따라 처리되오니 이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항상 R2에 많은 관심과 아낌없는 사랑을 주시는 고객분들께 감사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이 늘 화목하길 기원하겠습니다. ◈。
---------------- 2013.01.24 문의내용 (2차문의) ----------------
장문의 문의글을 글자수 제한으로 3개로 나누어서 적었음
금일(1월24일) 오후 11시 10분경
봉인인된 동굴 1층에서 2층으로 올라가는중 이동중에 Fatal Error 발생되어 팅겼습니다.
재접속을 하니 죽어있었고 다행히 본 장비의 드랍은 없었습니다.
그러나 경험치가 날라갔고 그날 일일자경단버프를 받은것(몹 한마리도 못잡았음)도 다 날라갔습니다.
진짜 이제 욕나오네요..
저번에도 만월의 유적지에서 사냥을 하는중 Fatal Error 발생으로 팅기고 죽었는데 문의 결과 다른 사람과 동일한 답변을 받았는데
진짜 씨발 한대 쳐 맞고싶니?
위에 한번 욕날린거는 쳐 먹고 이제는 욕안하고 냉정하게 적어 보겠습니다.
윈도우7 최적화 안할것인지요???
사무실에 컴 사양도 안좋고 윈도우 XP 설치한지 2년이 넘었고 프로그램도 이것저것 많이 띄워놓고 하는데 페이탈 에러 뜬적이 없습니다.
왜 설치한지 얼마 안되고 사양도 겁나게 좋은 컴인데 윈도우7이라고 하루에 3번씩 팅기면서 게임을 해야하나요??
그래놓고 복구가 안된다?? 정말 찾아가서 멱살을 잡고 흔들고 싶네요..
제발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답변주세요.
그리고 고객센터 당신들 게임 프로그램 관리하는 사람들한테 보고는 하는지 의문입니다.
어떻게 답변을 복사신공으로 할수가 있나요?
다른게임사 고객센터 본좀 받고 일하쇼..
지난번 답변받은 내용에 대해 적어보겠음.
2013.01.15 답변내용 -
보내주신 내용을 토대로 확인해본 결과 해당 오류현상은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 발생하게 됩니다.
1. PC가 바이러스 감염된 경우
- 게임실행전 항상 V3로 불필요 파일 삭제후 바이러스 검사하고 접속함.
2. 게임을 정상적으로 종료하지 않아 클라이언트에 오류가 발생한 경우
- 켜자마자 바이러스 검사후 실행했는데 비정상 종료에 의한 헛소리는 하지마세요.
3. 윈도우상에서 실행되어 있는 다른 프로그램과 충돌이 발생하는 경우
- 게임톡, V3, 인터넷창 말고는 실행한것이없음.
회사컴은 오토캐드, 엑셀, 게임톡, PCB설계프로그램(PADS), 인터넷창 다수, 폴더 다수, 회사메신저, 네이트온, 팀뷰어등 온갖갈 다 실행해놓고도 게임 하는데 안팅기고 잘됨. 거기다가 윈도우 XP설치한지 2년이 넘었음.
4. 클라이언트를 2개 실행시키는 경우
- 2개 실행하는 방법좀 알려줘 보슈
우선적으로 위 사항을 확인해보시기 바라며, 클라이언트 재설치후에도
동일한 현상이 지속되실 경우에는 PC를 포맷한 뒤에 다시 설치하시는
방법밖에는 별도의 방법이 없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윈도우7 트웍안된 오리지날버전(최신업데이트완료, 드라이버 최신것으로 완료) 설치한지 3주도 안지났고 R2, 인터넷, 게임톡, V3외 다른것은 하지도 않음
그리고 클라이언트도 몇번 지웟다가 다시 깔고해봐도 마찬가지임.
또한, R2 운영팀에서는 기술상 오류로 아이템캐릭터가 소실되거나
정보가 변경되고 게임 내 기록 확인이 명확하다면 게임 밸런스에 무리를
주지 않는 한도 내에서 복구를 진행하고 있으나 문의하신 오류로 인한
캐릭터 사망에 대해서는 복구에 도움을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왜 복구가 안되는데??? 윈도우7 나온지가 언젠데 아직까지 최적화가 안되서 팅겨서 뒤진걸 사용자 컴퓨터문제니 어쩌니 헛소리 하지말고 매번 똑같은 복사후 붙여넣기 답변좀 하지말고 게임 최적화쪽 프로그램 관리하는애덜 한테 제발 문제
해결좀 해달라고 해주세요.
제발 부탁입니다.
일반적으로 기업들 콜센터에 일한느 여자들보고 붕어라고 말들하죠..
똑같은말만 뻐끔거린다고...
당신네들이 컨트롤C 컨트롤V만 하는데 제발 좀 서로간에 얼굴 붉히면서 하지맙시다.
당장 죽어서 떨어진 내 경험치 복구해내시고, 게임관리 하는 부서에 제발 윈도우7 최적하점 하라고 하시오.
---------------- (2차문의) 답변내용 ----------------
씨발것들 문의는 겁나게 길게 장문으로 보냈는데 역시나 내용 읽어보지도 않고 1차문의와 똑같은 답변을 그대로 붙여넣기 했네요..
안녕하세요. XXX 고객님 R2 운영팀 입니다.
고객님께서는 fatal error으로 문의 보내주셨으며 이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이전 답변에서와 같이 보내주신 내용을 토대로 확인해본 결과 해당 오류현상은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 발생하게 됩니다.
1. PC가 바이러스 감염된 경우
2. 게임을 정상적으로 종료하지 않아 클라이언트에 오류가 발생한 경우
3. 윈도우상에서 실행되어 있는 다른 프로그램과 충돌이 발생하는 경우
4. 클라이언트를 2개 실행시키는 경우
우선적으로 위 사항을 확인해보시기 바라며, 클라이언트 재설치후에도
동일한 현상이 지속되실 경우에는 PC를 포맷한 뒤에 다시 설치하시는
방법밖에는 별도의 방법이 없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또, 고객님께서 문의를 통해 보내주신 내용들을 바탕으로 앞으로 보다 발전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여 보도록 하겠으며, 건전하게 게임을 즐기는 고객님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따끔한 충고 지금보다 더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이겠으며, 항상 열심히 하고자
노력하고, 고객님들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지만 다소 부족한 모습을 보여드리지는 않았는지
조심스럽게 반성해 봅니다.
고객님께 많은 도움을 드리지 못한 부분 널리 양해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더 궁금하시거나 이용중 불편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홈페이지 FAQ (고객센터 > FAQ) 를 이용하시면 보다 빠르게 이용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문의신고는 접수순번에 따라 처리되오니 이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항상 R2에 많은 관심과 아낌없는 사랑을 주시는 고객분들께 감사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이 늘 화목하길 기원하겠습니다. ◈。
---------------- 2013.01.30 문의내용 (3차문의) ----------------
어떤 답변을 또 줄지 궁금하네요.. 마찬가지로 붙여넣기 할듯..
제목 - 씨발것들아 내용은 읽어보고 답변에 붙여넣기 하냐?
지난번 답변하고 똑같잔아 씨발것들아
페이탈에러 윈도우7에 팅기는거 진짜 안고칠래?
니네들한테는 반말과 욕짓거리를 해야것다
아래 씨발 좃같은 니네들 답변한거에 대한 답을 적으니깐 제발좀 읽어봐
1. PC가 바이러스 감염된 경우
- 게임실행전 항상 V3로 불필요 파일 삭제후 바이러스 검사하고 접속함.
2. 게임을 정상적으로 종료하지 않아 클라이언트에 오류가 발생한 경우
- 켜자마자 바이러스 검사후 실행했는데 비정상 종료에 의한 헛소리는 하지마.
3. 윈도우상에서 실행되어 있는 다른 프로그램과 충돌이 발생하는 경우
- 게임톡, V3, 인터넷창 말고는 실행한것이없음.
회사컴은 오토캐드, 엑셀, 게임톡, PCB설계프로그램(PADS), 인터넷창 다수, 폴더 다수, 회사메신저, 네이트온, 팀뷰어등 온갖갈 다 실행해놓고도 게임 하는데 안팅기고 잘됨. 거기다가 윈도우 XP설치한지 2년이 넘었음.
4. 클라이언트를 2개 실행시키는 경우
- 2개 실행하는 방법좀 알려줘 보슈
정말 대단한 웹젠.. 대단한 온라인 고객센터 직원!!
장문의 글을 읽어주신 분들 고생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