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예측이다 담주돼면 알겠지만. 테섭에서 실험 안하고 바로 본섭에 한다는건 먼가 테섭이라도 미리 알면 큰파장이 있을 거라는걸 알기 때문이기도 하다. 이미 완성된 컨텐츠 라고 개발자가 판단한거 기도 하고.
아레나 에서 별거 읍다고 지나갔지만 하나 영웅의방어구?
새로운 방어구다. 그냥 머쓸대 읍는 방어구 하나 나오나보네
글라셋보다 한등급 위니 미셋급?
이런 생각이 들수있다. 근대 간담회 내용을 보면 높아진 피통과 마나트리 어비스 댐에 pk과 재미없어 졌다는걸 개발팀도 인식하고 있었다. 거기다 r2는 리니지에 짝퉁 게임이다.
분명 이 신방어구는 pk관련 옵션이 새로 붙어있을 거라본다.
기존에 크리 피격 크리대미지 감소? 라면 큰 인기가 없을거다 이미 강셋 미셋이 고인챈들이 많이 생성돼 있기 때문에?
근대 요즘 리니지 방어구는 잊섬에서 나오는 방어구들에 옵션을 보면. 그냥 대놓고 대인전 대미지 감소 대인전 대미지 증가 옵션이 붙은 방어구가 나와서 기존에 방어구들과는 급이 다른 가격을 형성하고 있다.
동방이라 사냥은 같더라도 대인전 대미지 감소 대인점 대미지 증가.
이건 진자 파격적인 방어구 였다. 리니지에서.
내가 아는 r2개발자들은 결국 리니지 따라쟁이기 때문에 아마 이번 영웅의 방어구가 대인전 대미지 관련한 옵션을 달고 나올거라 예상해본다.
이게 아니라 그냥 글라셋 보다 1등급 높은 짝퉁미셋?짝퉁마미셋? 이라면 나오나 마나한 템이될거다.
동시에 아레나도 오토나 심심풀이로 하는 쓰레기 컨테츠가 될거고.
쓰레기 같은 컨테츠 라면 역시 알투개발진은 있으나 마나한걸고고 내가 생각한대로 높아진 피통을 약간이나마 커버할 대인전 옵션이라면 아마 현재 방어구들를 대체할 인기 상품이 될거다. 대인전은 영웅방어구 사냥은 고방 강셋 이런개념으로
누누히 애기했지만 8년전부터 왕무에서 강셋이 나오고 부터 r2에 방어구는 기승전 강셋으로 끝이다.
지금 상태라면 망할대가지 강셋일거고 먼가 파격적인 옵션에 방어구? 영웅 이라는 이름이 아갑지 않은 방어구가 나와주길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