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10주년 이벤트무기관련 논란

아이콘 나이프
댓글: 48 개
조회: 3226
추천: 7
2017-10-27 10:52:38
이글은 아주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근무중 핸드폰으로 작성함으로 오타가 있더라도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본인은 같은길드내 톡에서도 장비성능등 잘 이야기 하지 않는편입니다. 이유는 자기가 가지고 있는 아이템이 더좋아보이거등요 설사 테스트를 한다쳐도 접수못하시고 다른 이유를 대시는 분들이 대부분이니까요
서두가 길었습니다.
10주년 이벤트시 거금(평범한 직장인이라 100만 200만이 껌값아님)을 들여 9태도 1렙 케릭을 장만했고 1년동안 매일 렙업에만 전념하며(직장인이라 일퀘만해도 다행임) 점핑 이벤트전까지 94렙을 찍었었죠.
알투에 거금(각자 자기만의기준으로)을 들여서알투를 하시는분들 지금까지 시세가 안정적이여서라고 생각합니다.물론 10주년때 뒤통수 된통맞으신분들도 계시고. 본인 또한 이벤트후 복귀유저가 아니므로 이벤트 당시 사용한 케릭및 무기가 반토막낮죠. (이걸로 진무기유저들 손해본건 생각안한다고 안하시겟죠 워리어님들 혹은 인벤러님들.)
여기서 1차적으로 손해를 본유저입니다(당하고 또당하냐 니가 병신이다 라고하실분들 분명 있을듯)
본인은 구입당시 하향패치는 되겟지 그래도 8태도 보다즌 좋게끔 패치되겟지 라는 생각으로 구입한겁니다.처음부터 알투가 잠수 패치가 심한 게임이니까요.
11주년 이벤트 진행하며 10주년 이벤트 무기도 100%파괴된다. 이건 아니라고 봅니다.
진무기 드랍되고 이벤트무기가 안사라지는것도 맞는건 아니라고 생각하나 이벤트진행당시 카포를 대량 팔면서 드랍및 파괴가 안된다고 한것또한 사실. 그러면 절충해서 진퉁 아이템이 드랍하듯이 랜덤으로 무기떨어질차례이면 파괴되게끔하여야지 1번죽으면 이벤트아이템 1개 100% 파괴가 말이됩니까? 이또한 민주주의에서 투표로 결정을 지어야 했을것 같다는 생각이죠 물론저는 반대지만 다수의 의견에 따라 결정되어야 마땅하다고 생각합니다. 대통령도 그렇게 당선되는데.......
이상황에서 나는 진퉁이라 상관없다고 하시는분들 (엄청 부자시겟죠 머이런분들 제외) 고가고인첸 이벤트무기가 헐값에 처분될것이며 그또한 고가 고인첸 진퉁무기 시세에 악영향을 미칠것인데 그래도 갢찮으실건가요? 정떨어져서 헐값에라도 처분하고 접으실분들 욱하셔서 본장비까지 지르도 접으실분들 (제가 아는것만도 벌써 몇분 나오심 그것도 이벤트 첫날에) 매물이 쏟아지고 유저가 줄어들텐데 진퉁무기 가격 유지될까요 된다쳐도 거래가 전처럼 활발할까요?
고로 마티레오님 댓글중에 엄청찬성하시는분들 딱 두부류인듯합니다. 이벤트무기가 없는건 확실하고 나머지들은 고인첸 고가템이 없거나 게임 안하는 것들로..............

Lv44 나이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