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부가 서비스 정책
1) R2의 부가 서비스관련 내용은 ‘R2’ 이용 약관에 따릅니다.
2) R2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생성 또는 취득 되는 모든 컨텐츠(아이템 및 캐릭터 정보)는 게임 등의 서비스 이용을 위한 무형의 데이터이며 화폐로서 가치를 갖지 않습니다. 이 무형의 데이터에 대한 일체의 권리는 회사에 있으므로 개인간의 부가 서비스와 게임 내의 컨텐츠(아이템 및 캐릭터 정보)에 대한 거래를 인정하지 않습니다.
3) 서비스 운영의 필요상 부가 서비스 자산의 컨텐츠 일부 또는 전부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단, 이 경우에는 그 사유 및 내용을 고객에게 홈페이지 공지 등을 통해 알려드립니다.
4) 부가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주의해주셔야 할 부분
① 부가 서비스를 무료로 충전해 주겠다는 전화 결제 유도 사기에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② 타인에게 전화번호나 비밀번호, 주민번호를 절대 노출하셔서는 안됩니다.
③ 전화를 걸거나 받아서 인증 번호를 눌러 달라는 요구에 결코 응하셔서는 안됩니다.
위 경우는 예제이며 이 외에 본인 과실에 해당 되는 내용에 대해서는 현금과 관련된 부분이므로 R2운영팀에서 도움을 드리기 어려운 사항이기 때문에 하셔서는 안됩니다.
※ 유료서비스 상품은 게임 내 아이템과 전혀 다른 성격을 갖습니다. 유료 서비스 상품은 아이템으로 분류되지 않으며, 홈페이지에서 결제를 통해 구입이 가능합니다.
5) 아이템 몰에서 구입한 유료 아이템은 인벤토리로 이동하는 순간 사용한 것으로 간주하며 이후에는 환불 처리 되지 않습니다.
6)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다음과 회사측의 과실이 발생할 경우 유료 아이템에 대한 복구 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① 시스템의 오류로 인하여 유료 아이템이 소실된 경우
② 유료 아이템을 이용 중 회사측의 하자로 인해 해당 서비스 이용이 영구적으로 불가능한 경우
7) 유료 아이템 사용시 장애로 인한 보상 원칙
① 4시간 이상 서버 장애 발생 시(누적 시간) 장애 시간의 3배 보상을 원칙으로 합니다.
② 정기/임시점검 시 유료 아이템은 점검 시간만큼 연장처리 됩니다.
8) 계정도용으로 확인이 되는 경우에 한하여, 대고객 서비스를 위해 기존 계정 정보로 복구 조치를 될 수 있습니다
위 약관에 보시면 모든아이템은 회사마음대로 할수있다. 밑에 보시면 유료서비스상품은 아이템으로 분류되지 않는다.라고
나와있네요.
메테리얼은 유료서비스 상품이므로 아이템으로 분류되지않아 회사마음대로 바꿀수 없다라고도 해석할수있습니다.
왜냐면 메테리얼은 유료서비스 상품으로 아이템으로 분류되지 않습니다.
이런경우 회사에서 마음대로 바꾼것에 대해서 어떻게 해석해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