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번의 실험을 통하여 느낀점가 다른점을 서술합니다..
(이실험은)레인져 무기 +6이상의 무기를 예를 든것 입니다..
화살은 수렵 화살 입니다.(상점에서 파는 수렵화살,,) 독데미지 들어가면 안되니까. 걍 수렵화살 쓴겁니다
크리티컬이 터진건 적용하지 않았습니다
같은 몹을 같은 조건에 무기만 바꺼서 사용했습니다
(악세라시 셋팅)
(명중반지,파괴반지,민첩벨트)
몹은 : 로덴 포탈 앞에 나오는 불도마뱀 입니다.(꽤 쌘 몹이죠..)
부스트,소닉베리어,애임드 모두 쓰지 않은 상태로의 평타 입니다
여기 밑에 기재 되는 타격 이란 말은 몹이 죽는순간까지의 공격 횟수 입니다.
1. +6강철활 : 기본타격치 6
13 타격
2.+6플라즈마라이플 : 기본타격치 7
11 타격
3.+6수렵철포 : 기본타격치 6.5
11 타격
4.수렵활은 +6짜리가 없어서.. 실험 못해봄..
5. +6엘프활 : 기본타격치 7.5
9 타격
이런 결과가 나왔습니다
보아하니.. 수렵철포, 엘프활은...
애뮬슬레잉(동물몹 추가타격) 이 있는것으로 추측해봅니다..
아무래도 수렵활도 애뮬슬레잉이 있는것으로 추정됩니다..
다음 연구결과는 실험이 끝나는 대로 올리겠습니다
하지만 이상하게도.. 앨프활은 9 타격이란 결과가 나왔습니다..
왜그런지 저도 모르겠습니다..
타격치 비율로 볼때 10 타격이 맞는것으로 나와야 비율이 비슷해지는데...
왜 이렇게 나오는지 는 모르겠습니다..
6앨프활 팔아먹고 싶어서 이러는게 아닙니다..
알투에서 무슨 옵션이 써 있어야지.. 알수있을것을... 도무지 알수가 없네요...
무상....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