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정말 짜증나고 화나지만 최대한 이성적이게 그동안 일어났던 일과 문제점을 말해보겠습니다.
1.R2는 오토게임? 오픈섭과 신섭의 오토 근절은 할수가 없는것인지?
2.새로운 캐쉬탬을 쓸수밖에 없도록 은근슬쩍 계속 만드는데 아무리 이익을 남기는 회사라지만
돈에 환장 했는것도 아니고 너무 도가 지나친게 아닌지?
3.운영태도가 뭐 이렇게 엿같은지? 24시간 돌아가는 게임이면 24시간 상담과 처리가 가능해야 당연한건데
저녁6시에 칼퇴근. 전화 상담 받을려면 모든상담원이 통화중이라 최소30~1시간은 붙잡고 있어야하고
문의하기는 빠르면 12시간~24시간. 금요일이라도 문의남기는날에는 월요일까지 기다려야되는데,
지금 이게 장사를 할려는건지 말려는건지? 자꾸 늘어나는 캐쉬탬에 비해 운영하는것은 개차반.
(정말 이부분이 스트래스를 만드는 부분이며 우리 유저가 꼬봉으로 보이냐는 의심을 들게 만듭니다.)
4.오리태섭에서 영자가 보스소환을 하며 세븐작장들 에게 50스킬 만들어 주는 과정을 들켰다는것.
50스킬은 꾸준하게 작장이 팔았던것으로 보아 한두번이 아닌듯
5.실버 대량복사 된 것도 모자라 이것을 유저들의 잘못으로 돌리며 유저가 죄인이 되어야 한다는것.
6.또한 아이피블럭, 각종버그가 계속 난무하고 있는데 이런것들의 처리가 계속 지연된다는것.
알투 하루이틀 하는것도 아니고 이런 큰 문제들을 빠른 공지와 빠른 대처없이 또 흐지부지하게 넘어갈려고 하는데
우리 유저들이 알투의 꼬봉이냐. 폐인이냐. 이런 기준을 벗어나서 알투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그리고 고객으로써..
따끔하게 따지거나 충고를 한번은 해야된다고 봅니다. 부딧혀야 변화를 만들어 낼수 있으니까요.
물론 이런 글 로써가 아닌 알투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단합해 모여서,(대략50~100명정도)
찾아가서 혼비백산 나게 한번 따뜻한 충고와 함께 따끔한 질책을 하러 웹젠 알투 본사를 함께 찾아가실분을 모집합니다.
알투인벤 기자분이 가실필요 없이, 우리 폐인 매니아 유저들이 한번 단합하여 가봅시다.
뭐 거창하게 소송 그럴 필요없이 게임 동의했으면 따르긴 따르되,
이게임을 계속 할꺼라면 그에 맞는 고객대접은 받고 게임 합시다.
우리는 알투를 좋아하는 게임페인 매니아 아닙니까.
내가 총대 매겠습니다.(뭐 그냥 자리 주선만 하는거지만요..)
시간과 날짜는 이번 다가오는 월요일에 했으면 좋겠습니다.
적혈이고 작장이고 뒤치기던 부케든 전혀 관계없습니다. 이번만큼은 우리는 알투 고객으로써 한번 뭉치는 겁니다.
여기 글을 읽어 보니까 웹젠 찾아가면 운영자와 전화상담만 가능하다고 하는데 우리는 가서 운영팀장 상판 한번 보고 옵시다.
일하고 바쁜분들은 뒤에서나마 힘을 싫어주시고, 가실수 있는분들은 우선 댓글 남겨주십쇼.
50명~100명. 그거 서버 각 길드 1명씩만 나와도 모입니다..
저같은 경우 이미 하루의 3분의1이상은 알투를 붙잡고 하는 현실이고
저한테 알투는 이미 저의 생활의 일부가 되었기 떄문에 이것을 일단 인정 합니다.
이렇게 가다간 망하며, 사실 망한다는 소리 자체를 듣기 정말 싫고,
이런 상황이라면 알투를 변화시켜야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기에 이렇게 웹젠을 찾아갈 결심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의 연락처는 010 7765 4553 이며 대구 사는 사람 입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이번주 월요일날 웹젠본사 출근시간 맞춰 오전10시쯤 도착 후 거의 퇴근시간까지,
합의와 약속을 받아낼때 까지 꼬장 및 질책을 가할려고 생각중이니 아마도 지방사는 분들은 새벽출발이 될것 같습니다.
발언권은 우리 모두 누구에게나 있으니 웹젠 본사 구경도 할겸 이날 하루만 딱 가서
그동안 하고싶었던 말과 가슴에 억눌려 있던 각종 원한들을 한번 대화로 풀어보는 시간을 가집시다.
자꾸 부딧혀 보는것이며, 헛걸음 이라도 상관없습니다.
겁먹지 마십쇼. 우리는 떳떳한 알투 고객 아닙니까^^
우리는 누구 : 혼비백산
목적은 : 운영팀 길들이기.
웹젠본사 주소명 :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3동 182-13 대륭포스트타워 14층 2차 빌딩앞.
기차를 이용하실 경우 영등포역에 내립니다.
지하철 영등포역에서 가산디지털단지역에서 하차 하셔서 택시타면 3천원 정도 나온답니다.
영등포역에서 택시타면 총 만원정도 나온다고 하네요.
(구로디지털단지역에서 내려도 되는데, 이건 영등포에서 탑승후 신도림역에서 환승해야되고
또 신도림역이 엄청 복잡하답니다. 그냥 영등포에서 가산디지털단지역으로 내리는게 직통이라네요.)
약속시간과 장소 : 2차 빌딩 본사앞 월요일 오전 10시 만남.
준비물 : 차비, 간단한 점심값(5천~1만정도)
주모자 전화번호: 010-7765-4553
알투를 사랑하는 많은 유저분들의 댓글과 참여 기다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