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2 인벤 리부트 서버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과연 3차 첫 성세금 먹구 도망갈늠 어디에서 나타날까?

겜은겜이여
댓글: 5 개
조회: 799
2007-08-24 15:24:53
내 생각으론~~~~~~~~~~~~~~~`


1순위 푸리에 강철~ 본섭에서 넘어왔으나 길원대부분이 테섭 신규유저이다..

고로 성세금 먹구 쨀 가망성이 가장 유력 . 허나 총군이 피방사장이라 성세금 횡령시 칼 마질수 있음

2순위 로덴에 천멸~ 강한이 공성후 잠적 . 현제 강철길드와 쟁중 . 코빼기두 안보임.

3순위 블랙에 단군 ~ 세력은 그다지 크지 않음 . 어떻게 첫성주가 됐을까하는 의구심이 듬

미스테리..

이번주 공성예상

로덴 . 수성불가능

인원은 있어보이나 전부 호즙하다 . 7검이상 3명이나 되나?

푸리에.수성가능
현제 테섭에서 강철길드 인원수를 보유한 길드가 없음 .

블랙 . 모름

미스테리~~~~

첫 공성세금 먹구 틸 길드는 어디일까요?

Lv1 겜은겜이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