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2 인벤 리부트 서버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완미세계 하러갑시다★

알투가최고다
댓글: 8 개
조회: 650
2007-10-03 18:37:57
http://game4.netmarble.net/wanmi/

그동안 나왔떤 허접 게임들급은 아닌거 같네여
/
나름대로 몰입되고 땡끼네여
/
알투접고 완미하시는분들 많네요
/
무엇보다도 아이템베이 보니깐 거래완료 대박이네여
/
지금 신섭하나나오고 총 6개 서버인데 신섭 줄줄이 나올꺼고
/
오픈베타 무료 게임입니다 다들 알투 접고 맘편하고 속시원하게
/
완미세계 하러갑시다!!!!....구질구질한 알투 계속하니 답답하지들 않으세여??ㅎㅎ
/
완미세계 고고고싱~
/
http://game4.netmarble.net/wanmi/

숙달된 인벤러

Lv84 알투가최고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