득템과 러쉬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성공] 7폴엑스러시할려고 제물을 바치는데....제물이뜨네

화려한날개
댓글: 11 개
조회: 3302
2009-03-07 05:28:39


9폴엑스 띠울려는데 제물이 많아서인지 이러면 다음기회로 미뤄야 겠네요 ..
암튼 떴지만 뭔가 원하는게 아니어서 ㅡ,ㅡ..
어제도 이러더니[5검몇자루6사장띄움]..오늘5검은 날아감
자랑아닌 자랑글이되었네요..
9폴엑띄울려는 의도는 울섭에 9대검과 대결하고싶어서에요 ㅎㅎ

Lv47 화려한날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갤러리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