득템과 러쉬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테섭] 후훗 ....... 대검은 영자품으로 ☆

철판갑옷
댓글: 16 개
조회: 2653
2009-04-15 02:53:38


안녕하십니까 ~ 간간히 재미로 현질해 테섭하고 있는 일반 유저 입니다 ~

실버샀다가 되팔려니 너무 안팔려서 '에이 그냥 지르자 !' 라고 맘먹고 대검 16자루를

사서 지르게 됫답니다 ~ 결과는 .........처참 하내요 ㅋㅋㅋㅋㅋ

Lv1 철판갑옷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갤러리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