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2 인벤 오픈 리부트 서버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로덴성이 이슈인거 같은데요 소설한번 써봅니다 ㅎㅎ

정령신
댓글: 3 개
조회: 559
2008-10-09 02:13:56
로덴성을 각인한 보스길드가 만약 단독소행이 아니라면 어떨까요??

공성후에 성을 빼앗긴 혼돈은 길탈및 길드가 타격을 크게 입었죠..

하지만 보스 헤라 요람쪽은 어떨까요? 추측으로 이 3개의 길드가 서로의 묵인하에 배신을 한건 아닐까 하는생각이 듭니다

물론 요람 헤라는 직접적인 타격이 없을수도 있지만[실제로 선 각인을 한건 혼돈군주였기에..] 과연 단독소행이라면

나머지 요람과 헤라쪽에선 보스길드에게 항의나 이런걸 했을까요?

요람은 잘 모르지만 헤라쪽은 군주의 성격이 대쪽입니다 한마디로 아닌건 아니다라고 하시는분이죠

그런데 그런 만행을 보고도 연합이 그대로 유지된다..아무리 악동과 이노연합이라는 적을두고 있다지만 샤커 군주의 성격으로

볼때는 보스 길드와 연합을 파기했을 겁니다.. 이건 헤라 연합측이 보더라도 어느정도 인정을 하실겁니다..

예를 들어 볼까요? 초반 헤라 요람 흑풍회 연합일때 흑풍회가 빠진 이유가 그것입니다..

흑풍회의 김군 군주가 그당시 쟁때문에 샤커군주와 의견이 갈릴떄가 있었습니다

샤커군주는 아직떄가 아니다라는 판단하에 처음부터 함께 해오던 흑풍회와 갈라졌죠..

흑풍회는 그당시 푸리에성을 먹은 길드[로한연합이었나 잘 모르겠네요]로 들어갔습니다..

그당시 샤커 군주가 욕심만 많은 사람이었다면 당연히 성길드 연합으로 갈수 있었겠지만

군주는 잠깐의 명예 보다는 실리를 택했습니다.. 이랬던 헤라 군주가..

이번 보스 길드의 만행을 그냥 두고 보았을까요? 사전에 말도 없이 뒤통수를 친격인데요..

제가 아는 샤커군주는 연합을 탈퇴하더라도 보스와는 같이 안 갔을 겁니다..

그런데도 지금 명분은 악동과 이노연합때문에 사과 편지로 문제를 덮어두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이런 추측을 해보았습니다.. 혹시 사전에 이런 말들이 오가진 않았을까?

아니면 그당시에 세 군주가 이야기를 나누진 않았을까??

이야기를 했다면 한길드가 총대를 메고 전부터 언플이 있던 보스 길드가 뒤집어 쓴건 아닐까??

라는 의문이 들더군요.. 물론 이글은 제가 3자의 입장에서 추측한 글일 뿐입니다..

혹시 이런 상황은 아니었을까??라는 의문 말이죠..

어떄요? 여러분의 상상은 무엇일까요? 뭐 결론은 아는 사람들만 알고 있겠죠 진짜 보스 군주의 욕심이었는지..

다른 생각이 난다면 또 글 올리겠습니다 ^^

p.s 상상이므로 모든 길드의 악플은 정중히 사양 합니다..ㅎ

Lv2 정령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