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건의 개요..
메테리얼 이벤트 하길래..
결제후 러쉬후... 팔기 위해 결장에가서 거래 완료.........
바로 이상한 던전 소환..
그래서 클린패드 입력후 일반채팅으로 뭐라고 하니까.. 바로 애쉬번으로 소환된 사건..


정리해보자면..
가장 궁금해하시는 10검 이벤트는 진행한다.
1렙 짜리가 이상한던전에 소환되더라도 바로 나올수 있다.. <- 프로그램 소스상
그럼 여기서 궁금한점
나도 프로그래밍 전공이지만.. 배우다 전공 버렸지만..
1렙 짜리가 이상한 던전에 소환되어 퀘스트를 진행 할 수 없는 환경이라 바로 내 보내는 시스템이 작동 했다 <<-
그럼 사람이 설계?하고 만들때 1렙을 제외한 모든 케릭중 랜덤으로 소환하는 시스템을 만들지..
만들어놓고 1렙을 다시 내보내는 시스템을 만들까? 이게 가장 궁금하다..
간단하게 비유하자면..
레벨을 나이로 비교하여..
대한민국이라는 곳에 있는 사람중 랜덤으로 소환하여 무인도에 들어간다고 하자.
그럼 랜덤으로 사람을 뽑을때 아무 조건 없이 전체 케릭터를 뽑았다라는게 웹젠의 입장이며.
그 전체 케릭터중에 퀘스트를 (미션)을 받기전 (즉 퀘스트 NPC에게 말을 걸기전) 해당 지역에 진입했다라는 정보에서
1살이라는 이유 만으로 다시 다른곳으로 소환된다라는것을 만들기 쉬울까?
애초부터 사람을 뽑을때 무인도로 보낼때 2살인 사람부터 랜덤으로 소환하는게 쉬울까?
이것을 자동으로 작동하는것을 만든다고 하였을때 웹젠측 주장은 낭비가 심하다 이거죠?
이상한던전 NPC에게 퀘스트를 진행한 상황이 아닌 상황에서 맵에 진입하는 동시에 퀘스트 진행 가능 불가능의
레벨을 판단하는 프로그램 자체가 말이 되는가?? 비 현실적이지 않는가?
이것이 현 이상한 던전의 시스템의 이상한점이겠죠..
이렇게 이상한던전 정보 많이 모와서.. 소보원에 찌르거나.. 인터넷 기자들에게 뿌려봐야??
우선 1렙인데 이상한 던전 소환된적 있는분 저처럼 바로 나와지지 않은분 찾습니다.
하나의 하나의 정보를 모와.. 소비자의 권리를 찾아야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