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프 스킬트리!!!
제일 많은 변화가 있고 손해가 생긴 클래스가 바로 이 엘프 같습니다.
백마법트리
1. 세인트 아머 : 지정 1명의 마법회피를 5초동안 증가 시킨다.
마법회피 증가라 하면은 웹 디펠 커즈 같은거겠군요
공성때 바리를 뚫을때 군주 케릭에게 걸어 주고 달리게 하면은
수월하게 돌파 할수 있을것 같네요 ㅎㅎㅎ
군주전용 마법? ㅋㅋㅋㅋ
2. 블래스 숙련 : 블래스 지속시간 증가, 명중률 증가
뭐... 그렇군요
3. 강화 멘탈포스 : 멘탈포스 지속시간이 증가.
뭐 이것도 그저 그렇네요
4. 강화 마나 컨버전 : 지속시간 증가
지속시간이 늘어난다는데... 엘프를 해본적이 없어서리...
하지만 이번 패치로 인해서 제한이 생긴다네요
MP를 모두 소모시키는 기술이였는데, MP량에 따라 스킬 효능이
무한정 증가였지만 그걸 제한한다고 하는데요...
이 말인 즉슨 마나가 천 이천 삼천 많이 있으면 있을수록 강했다는건데...
이제는 천이 있던 이천 삼천이 있던 일정수준까지만 강해진다는
소리인데.... 피뻥 엘프도 이제 피통이 얼마 늘어나지 않을것 같습니다.
흑마법트리
1. 강화 애시드 : 물약 파괴 수량이 증가
이게 제일 큰 변화가 아닐까 싶습니다.
예전에 플레임을 맞거나 애시드볼을 맞았을때
물약이 깨지면은 와장창 다 깨졌습니다.
예를 들자면 초신속을 20개 가지고 있었다면은...
초신속이 깨지면 20개가 다 깨졌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20개가 다 깨지는게 아니라 20개중에 5개나 10개만 깨지도록
변경이 된다는 겁니다. 이건 플레임을 맞는 입장에서는 정말
희소식이 아닐까 합니다. ㅅㅂ 내 농주 100개 들고 왔는데
싸우기도 전에 플레임 맞아서 그 비싼 농주 100개가 바로 날라갔을때의
그 짜증!!!!!!!! ㅋㅋㅋㅋㅋㅋㅋ
2. 컨센트레이션 : 스킬의 소모 mp가 줄어든다.
마나 많이 쓰는 엘프들에게는 좋네요.
3. 데스 그랩 : 자신의 마법 명중률을 5초동안 증가 시킨다
웹이랑 플레임 같은 마법들 명중 확률이 올라가겠네요
4. 강화 마나번 : 마나번으로 감소시킨 mp에서 일부를 회복
마나번이 뭔가요? -_-?
5. 강화 디텍션 : 디텍션 범위 증가
디텍션 범위가 넓어진답니다.... 염탐하는 투망쟁이나 어쌔 은신을
잡을수 있겠네요 ㅎㅎ
6. 강화 웹 : 웹에 걸린 대상의 이동 제약 시간이 증가한다.
웹 걸리는 시간이 늘어난다는건데...... 자포 빨면은 끝인데 뭐 -_-
7. 강화 플레임 스트라이크 : 물약 파괴 수량이 증가
이제 다 깨지는게 아니니까 깨지는 숫자가 늘어나는 스킬이네요
자, 변해지는 항목도 많았고, 내용도 다양한 엘프의 스킬이였습니다.
일단은 뭐니뭐니 해도 물약이 깨질때 다 깨지지 않게 변했다는거네요
그동안 플레임 한방에 물약이 모두 깨지니까 의욕상실이였었는데...
이제는 그렇지 않다는 거네요. 솔직히 그동안 엘프플레임에
물약 깨지면 완전 짜증이였는데.... 그나마 덜 짜증이겠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