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종 버그 핵 프로그램 실험장소 >
현재 카오스배틀은 중국 및 조선족들의 가장 선진화된 불법 핵 프로그램의 기술을 먼저 실험하는 장소로 변경되었습니다
본섭에서의 적용은 블럭 및 일반유저들의 디펜스로 인한 충돌이 자주 발생하는 관계로 현재는 극 소수의 중국 및
조선족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카오스배틀은 유저수도 매우 적고 r2 운영진에서도 버린
컨텐츠로 이들이 각 종 버그 핵 프로그램을 실험하는데 최적의 조건이 되고 있습니다 그럼 다음과 같이 현재 발생하고
있는 문제점을 열거 해 보겠습니다
<카오스배틀 레벨 up 및 케릭육성 및 본섭 과 발란스 파괴 문제점>
알투 개발진의 카오스배틀 모티브는 본섭에서의 유저들이 랜덤적상황 및 인첸트실패 그리고 초급유저들의
알투 진입장벽을 쉽게 하기 위해서 기획한 현재 웹젠의 개인정보책임을 총괄하고있는 지용환pd 의 작품으로
초기에는 각 각 서버의 유저들이 많이 참여하여 좋은 컨텐츠로 자리잡을 수 있었으나 곧 본섭과의 연괴된 괴리가 너무
커서 결국엔 작업장 및 소수의 일반유저들만이 즐기는 컨텐츠로 전락했습니다
그래서 알투에서는 카오스배틀을 살리고자 본섭과 연계된 메테오스 탑 경험치 및 드랍율 그리고 악세 등등을 패치하고
장비를 일일 무료지급하는 시스템으로 패치를 하였습니다 하여 소수의 해비유저들의 전유물이였던 카오스배틀은 점차
일반유저들의 유입 과 본섭과의 연계된 메리트를 버프받기 위한 본섭의 성혈 및 중립 스팟 유저들의 유입으로
카오스배틀은 본섭유저들에게도 소중한 컨텐츠가 되었습니다 ...
하지만 이러한 좋은 환경속에서 컨텐츠의 약점을 역 이용하는
중국 조선족 그리고 한국 작업장의 대거 유입으로 일반유저들의 컬리트 높은 발란스를 현재 이들의 각 종
버그 핵 프로그램사용으로 망가트리고 있습니다
1.케릭육성 = 현재 일일지급되는 무료 카오스실버( 이 실버로 카오스장비를 지급받습니다 본섭 이프셋과 동잃)
이 뮤료로 지급받은 장비로 일반유저는 컨텐츠의 동선으로 카오스배틀에서 정당한 유물레벨업을
하고 있습니다 75레벨 기준 유물15개 끝자리 세자리 소수점 235 포인트를 up을 할 수 있습니다
일반유저의 경우 지속적인 카오스배틀 사냥을 한다해도 6시간정도가 평균 사냥시간으로 계산한다면
유물조각은 한시간에 편균 60개 정도 배출되니 75랩 기준으로 1시간 사냥으로 거의 1% 가까운 경험치
획득을 할 수 있다고 편균잡아 계산이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개발진에서 유저들에게 편의를 제공하는 이러한 레벨 up 컨텐츠를 중국 및 조선족 한국 작업장에서
케릭육성의 돈벌이로 악용하는 상황이 발생하게 되었습니다
중국 및 조선족 한국 작업장 의 카오스배틀 진입 및 케릭육성의 현 상황은 본섭에서 레벨 up을 하시는
많은 일반유저분들은 공정한경쟁이 되지를 못합니다
소위 작업장이라 불리는 이들은 75랩에서 ~90랩케릭을 육성하는데 넉넉잡고 3달이면 달성하는 문제점이
가장 크다고 봅니다
이들은 24시간 카오스배틀에서 공속 및 이속 대폭증가 노 포션사용으로 포션사용의 효과를 보고 어택시
반격 모드 또한 사람의손에서 이루어지는 스킬보다 지정한 스킬을 정확하게 발동하는 강력한
선진 과학의기술의 혜택을 보고있습니다
하여 현재의 카오스배틀은 케릭육성을 하는데 본섭보다 최적의 메리트를 가지고있고 작업장들에게는
이 카오스배틀이 천국의 오하시스라고 비유하는게 적당한 표현인것 같습니다
대략 이정도로 현재의 카오스배틀 케릭육성의 문제점을 글 로 적었는데 어떻게 유저분들에게 참고적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네요 오늘 아침에도 오토케릭들과 케릭과 교전을 많이 했습니다 본인은 이들의 불 공정한 케릭육성의
현장을 자주 목격했고 또 한 그에 준하는 동영상 및 스크린스샷의 자료를 증빙하고 있습니다 본인은 정의의사도 도
아니며 오지랍넓은 위인도 못 됩니다 다 만 알투란 게임에서 공정하지 못하고 반칙을 쓰는 유저들을 방치했다가는
언젠가는 그 피해가 내 자신에게 부매랑이 되어서 돌아오기 때문이란걸 너무 잘 알기 때문입니다
현재 잦은 정검 과 섭따 (카오스배틀 과 연결된 문제점이 매우 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