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는 쮸엘프가 겜하던 에리스서버의 한유저입니다.
이중적인 성격을 싫어하는 저로서는 쮸엘프의 행동이 보여주기식 인지도 얻기식등의 가식적인 모습으로밖에 보여 지지 않기에 이글을 적습니다.
1.길드만들어 공명팔아먹기
(밑글댓글에 공명으로 길드하우스 구매및 길드 유지금으로 쓴다하였는데 실제 필자가겪은 에리스서버 쮸엘프길드에 초보때 몸담았지만 길드하우스 구매x 쟁없는 아무스팟 길드하고 연합맺어서 지맘대로바리세움 자기위신 세우기용 실제길원들이 얻는 이익같은건 단한개도없음 스팟스킬도 못받아봄 실제로 쟁에휘말려 길원들은 템만떨구고 접음 대게 초보유저들임 그러다가 오랜기간 미접후 길드해체)
2.초보유저 가이드인척 하기
(인벤에 그렇게 초보위하는척 하지만 실제경험해본바 초보라고 무시하는말투와 단답형,이것은 인벤 쮸엘프 댓글만봐도 알수있습니다.)
3.뒤치기와엮기
(어느정도 인지를 얻었다 싶으면 서서히 인벤에 슬슬 자기의 위상을 나타내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본인은 쟁도하지않고 미네랄만 캡니다. 그러다 뒤칙한테맞으면
슬슬 언플 시작. 인벤인지도를 이용하여 인벤에 글을 올립니다. 물론 알투가 노룰 저스트 파워이지만 뒤치기가 욕을 먹는건 당연지사입니다. 필자가 이쮸엘프를 못마땅히 여기는건
정작본인은 아무것도 하지않고 인벤으로만 언플러역할을 하는것이 당하는 입장에서는 속에서 열불이 나서입니다.)
4.성혈, 강케와 나(쮸엘프)의관계
(필자가 성혈에 몸담고있을때 보스 제보 많이 왔습니다. 쮸엘프한테요. 저런 류의 성격을 싫어해서 그냥 뽀찌주고 대꾸도안했습니다. 그리고 길원 여자길원한테 귓해서 쟁하느라힘들지 힘내 이런식의 귓말자주합니다. 톡으로직접들었구요.
그런데 쟁구도와 상황이 바뀌자 바로태세 전환 자기가 아부떨고 그랬던 길드를 뒤치기와 한패로몸
가끔 쮸엘프의 글을보면 어디길드의 누구케릭 에게 도움을받았다, 정보를얻었다 하는데 보면 서버에서 이름좀있고 강케인 케릭만 언급합니다. 그케릭들을 언급함으로 자기의 위치가 이정도이다.
그케릭들과 친분이 없는데도 있다는식으로의 뉘앙스를 풍기며 글을남깁니다.)
5.얕은 지식 아는척
(가끔 클래스 게시판을 들어가서 쮸엘프의 댓글을보면 정말 모르는데 아는척하는거본 댓글이 한두개가 아닙니다.
자기 인벤 아이디인지도를 아는지 모르는지 이상한 댓글정보도 많이 봤구요. 아이템의상성 성능조차 모르는 댓글이 태반입니다. 쮸엘프가 에리스서버에서 몇년동안 맞춰본 템이라곤 6엘검에 4강셋 나이트로는 9쌍5강셋정도로 알고있는데 너무오지랖이 넓은건지 잘못된정보 천지 입니다.)
넵튠 유저 여러분이 보시기에는 제가 거품물고 덤빈다느니 하시겠지만 에리스서버에서 쮸엘프 취급 못받아서 넵튠 서버로 넘어간거구요. 미네랄벌이 안되니 넘어간겁니다.
초보유저가이드? 풀뜯어먹는소리에요. 인벤 싸움붙이고 자기가 인벤에 올린글 조회수 댓글보면서
희열느끼는 그정도 뿐이 안됩니다. 정의의 사도인척 하지만 정작본인은 현질한푼 아까워하면서 남이용해서 쟁이끌어내려는 언플러에 지나지 않습니다. 넵튠 유저여러분도 느낀분은 벌써느꼈다고 생각되어서 인벤에 글올린거보고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