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2 인벤 넵튠 서버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번 업글 예상과 훈훈한글 ....

아이콘 바르생각
댓글: 3 개
조회: 1610
2015-03-11 12:04:22

 

※ 멀 이리 숨기는게 많아!! 홈피에 유머 게시판 만들어서 !!! 웃으면서 갬하라고??

 

3월 12일 "또 다른 나를 발견할것이다!!


멀까!! 사무실 업무를 통 볼수가 없내..!!


이벤트!! 신규케릭!! 신섭 !!! 모바일 병행!!  오토허용!!   나랑 관계된것은 하나도 없내..


그냥 현질 없이 지금처럼 잼삼아 즐기자..


■ 훈훈한 글 ■


3월 8일 이쁜 딸과 딸 친구를 대리고 실내 놀이터에서 잼나게 놀아 주고 아파트 대려다 주던중
애기들이 말을 걸어서 주차중인 차량에 스크레치를 내고 말았습니다.
선량한 시민으로써 또한 애들이 보는 앞에서 모른척하고 그냥 가면 교육상 좋지 않을것 같아 사고가 나면 이렇게 하는거야 하면서 알려주었습니다.
먼저 " 사고차량 차주한테 이렇게 저렇게 되서 본의아니게 사고를 내서 죄송합니다.
사고 경의를 본결과 저에 부주의로 사고가 났습니다. 하는 방식으로 피의자 차량 주인과 만나서 대화를 깔끔하게 했습니다.
머..약간에 스크레치였으니 애들도 보고있고 공손하게 했으니 그냥넘어가겠지..하는 생각을 했습니다.^^

피의차량 주인왈 " 저희차도 고물이고 그냥 넘어가도 될정도내요.." 그래도 이렇게 사고부분에 대하여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시간내서 정비소 들려볼께요.
씨바르 왈 " 애들이 보는 앞에서 그냥 갈수없죠.교육상 좋지않으니 사고는 사고니 처리해드리겠습니다."
혹시 몰라 3월 9일 사고접수를 하고 시간이 없어 10일 견적본다고하더군요.

 

공업사에 오늘아침연락이 왔내요 " 문짝이랑 휀다랑 휠이랑 타이어랑 범퍼 교체합니다. " 수리비가 150만원이니 보험처리하세요.
아!!! 이럴수가!!! 같은 아파트에  같은동인데...싸바르~~~~~

 

이상 훈훈한 글이였습니다.-----------------------------------------------------------------------------------------

 

내일 있을 업데이트를 예상해봅니다. 

 

즐점하세요.^^

 

 

 

                                   1번                                                                                       2번

 

 

 

 

 

 

 

 

 

 

 

 

Lv20 바르생각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