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R2운영팀 “한팀장이 간다” 의 한팀장입니다.
항상 R2와 “한팀장이 간다” 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시어 감사한 마음 전해드립니다.
고객님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R2 실시간 상담 서비스를
시범적으로 운영해보고자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R2 실시간 모바일 상담 서비스 시범 운영 안내 ▒
- 서비스명 : 실시간 모바일 상담 서비스 시범 운영
- 서비스 기간 : 2015년 3월 23일(월) ~ 4월 17일(금)
- 서비스 시간 : 매주 월~금 / 오전 10:00 ~ 오후 05시 (점심시간 : 13:00~14:00 에는 상담불가)
- 선정인원 : 20명
- 선정대상 : 최근에 게임을 오래도록 즐기신 고객 중 지식과 애정이 남다른 분 랜덤 선정
(선정대상자에게는 [GM]하로크가 게임 내 초대 편지를 발송할 예정입니다)
- 서비스 담당 GM : [GM]하로크
- 서비스 수단 : 카카오 옐로아이디 (카카오톡 이용이 가능한 고객)
[R2 실시간 상담 서비스 이용 유의사항]
1. 본 서비스는 장기간 게임을 오래하신 분들 중 R2게임에 지식이나
애정을 가지고 있는 분을 대상으로 시범적으로 운영되는 서비스입니다.
2. 시범 서비스 진행 기간은 2015년 3월 23일(월) ~ 4월 17일(금)까지 입니다.
3. 운영시간은 월 ~ 금 10:00 ~ 17:00까지(점심시간 : 13:00 ~ 14:00) 입니다.
4. 운영자는 고객의 정보를 요구하지 않으니 사칭에 주의 바랍니다.
5. 1:1 상담은 1인당 1일 최대 20분으로 제한됩니다.
6. 문의 중 정보조회가 필요한 사항은 홈페이지 문의로 접수 바랍니다.
7. 1:1 상담 중 욕설이나 기타 R2 운영정책 위배 시 상담이 종료될 수 있습니다.
8. 그 외 본 서비스의 목적에 위배되는 사항 확인 시 상담 권한이 해지됩니다.
9. 해당 서비스에 문제가 발생하였을 경우 상담 서비스가 중단될 수 있습니다.
고객과 함께 더 좋은 서비스로 발돋움 하고자 운영되는 서비스로
많은 관심과 도움을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어디까지 대답해주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