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장을 다녀와 오랜만에 게임하는 동생과 소주를 마시며 망해가는 알투를 안주삼아 마셨지
떡이네는 신비와 아따따를 여러번 죽여 결국 검을 다 파괴했다고 그러던데 진짜인가?
하지만 떡이네는 길드간에 문제가 들어나고 있었다.
길원들이 하나 둘 떠나는 사건이 생긴것이다.
떡이네 문제점을 알아보자
첫번째로 투가 군주 역활이고 떡이는 바지사장 정도라 그런다. 고집이 쌔서 투가 말한 내용은 밀고 나가며 반대하는 세력들은 알게 모르게 욕하며 왕따를 만든다는 나쁜 습성을 지닌 투라고 같은 길원이 그런다.
두번째로는 두번째가 가장 큰건데 호수란 케릭이 톡에서 짜증내며 사냥하는데 보호를 안해준다고 또 짜증 길원들이 그렇게 싫어하며 뒤에서 욕하는데 눈치없이 끝까지 짜증을 내서 그 소리를 듣기 싫은 길원들 하나 둘 떠난다고 그런다.
호수랑 운무란 케릭이 친자매라고 그러는데 맞나? 운무란 케릭도 짜증내는 빈도가 높다고 그러던데?
두 자매는 톡에서 부부끼리 싸우는 장면도 여럿 나온다고 그런다.
세번째로는 떡이는 길원들을 무시한다. 앞에서는 인정해주는 척 하면서 뒤에서는 까고 다니는 나쁜 습성을 지녔지 개버릇 남 못준다고 과거에도 보였던 사실이지, 타 길드 군주와 친해 가끔 형 동생으로 통화를 한다고 하는데 그러면서 길원들한테는 자기가 이긴다고 곧 깔거라고 했다고 그런다. 어느 길드인지는 비밀로 하겠다.
마지막으로 길드내 삼자 사기가 있었는데 누가봐도 길원이 사기치는거라 말한다. 백프로 길원이라 그런다.
최근 길원이 분반사려는데 비슷한 닉으로 돌아와 2억 실버와 파반을 사기쳤다 그런다. 이건 비양심적인 양아치들이 하는 습성이지
떡아 길드 관리 잘하자 너희들 그러다 인원 다 떠난다.
다음 알고 싶은 길드가 있으면 말해라 물어보고 포스팅 해주마 푸하하하하하~~~~~~
댓글은 환영하는데 거짓말 댓글은 사양한다. 이 내용은 진실이다 명백한 사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