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2 인벤 이클립스 서버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노바 중립 보다 못 한 놈들이 성혈 이라고 ~~10명도 못 이기는 병 신 들 ~

최강레인져
댓글: 1 개
조회: 235
2026-06-17 21:42:08
불휘/나여/유엔길드

렌고쿠 풍경 나대봉 이랑 대군 등등 병신들이... 노바에서 더블크리 군주하고 열심히 했어야 했어..

렌고쿠 이놈이 염병을 해서 연합이 망했습니다 ㅠ.ㅠ.

병신들이라 그런듯 하긴 했는데 .....참 아쉽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v22 최강레인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