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2 인벤 노바 서버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R2 는 살길은 전섭 통합 임

아이콘 Lovelover
조회: 52
2026-06-24 00:18:27
산소호흡기 끼고 있는 R2 언제 섭종해도 할말없는 R2 

살릴수 있는 방법은 하나 뿐 전섭 통합밖에 답이 없다 

사람도 없고 신규 장벽도 너무 높고 

전부 하나로 모와서 치고 박던 사냥터 미어터지던 해야 답이 나올것이다 

Lv46 Lovelover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