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에선 앞글의 장비셋팅으로 어떤 사냥을 하는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1. 캐스팅
앞글의 셋팅에서

변캐 합(의상포함) : 102퍼
고정캐스팅 :0.7초
이셋팅으로 하여 무캐를 잡았습니다.
즉 제네시스는 0.5초의 고캐가 존재한다는것을 확인했습니다.
제네시스를 사용하다 보니 캐스팅만 잡으면 됩니다. 현제 스킬구조상 후딜도 적용이 안되기 때문에 후딜템은 소용이 없습니다.
제네는 마법스펠이기때문에 중간에 데미지를 입으면 캐스팅이 끊어집니다,
2. 딜링

도핑 : 올마 인피 파부 삼명수
솔리더에게 데미지 약 2만 x 7회 =14만
퍼머터에게 데미지 약 1.6만 x 7회 = 11만
솔리더는 4킬 퍼머터는 5킬 정도 됩니다. 사냥은 가능하다라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중단을 투럭에서 재규어작으로 바꾸면 1만의 증뎀효과를 볼수 있으나 스위칭 주기가 짧아 지기 때문에 투럭으로 유지중입니다.
3. 사냥 노하우
제네시스는 그랜드의 상위 버전으로 20퍼센트는 피를 소모합니다. 그렇다 보니 5회사용시 실피가 됩니다. 그래서 삼명수는 기본으로 먹고 계속적인 힐링이 필요합니다. 힐링의 수단으 엔젤링풍선의 하얀포션과 실드스펠3 그리고 왕의 가호 정도로 쓰고 있습니다.
물약과 왕의 가호는 위급상황시 피회복이 목적이며 대부분 실드스펠을 활용합니다.
실드스펠 회복력 : 레벨 150 + 9방패 >>>> 12000
하지만 실드스펠의 함정은 바로 도박성입니다. 일정하게 적용되면 좋겠지만 가끔 필요할때 안터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때를 대비하여 흰포와 왕의가호를 사용 하게 됩니다.
스킬사용 방법
제네시스 > 실드스펠 or 힐 > 제네시스
제네시스의 자체 쿨타임때문에 공백이 많습니다. 이때 실드스펠을 지속적으로 사용하여 패널티의 회복에 중점적으로 활용합니다
쿨타임이 실드스펠 사용주기와 맞아서 실드스펠사용후 바로 제네시스 사용가능합니다
4. 향후 연구 과제
본인이 궁리하여 셋팅한장비가 어느정도는 효과가 발휘하는것에 기분이 좋았습니다. 저는 다케릭증후군에 비주류를 좋아하는 성향이라 템교체주기가 짧아서 이런 셋팅이 나왔습니다. 더욱 고가의 셋팅으로 뎀지를 뽑을수 있으나 투자대비 높은 증뎀은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결과 적으로 175는 쉽게 넘어갈것같습니다. 솔플도 가능하며 파티에서 빨대소리는 않들을 것 같기도 하구요
175이후 노그사냥터가 기다려 집니다.
현재 장비에서 노그3층 갈시에 교체 목록은 캐논스피어의 인첸작과 카드작 교체 투구의 상급세레네 교체 정도 입니다. 노그3층에 나메가 암속이라 15만의 데미지는 유지 될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5. 마무리
항상 미유켓님의 연구논문을 보면서 궁리하던 때가 생각나서 저도 몇글자 적었습니다. 재미없는 글이지만 엉뚱한 생각을 가지신분들의 바른 길로 인도 하고 싶어서 작성했습니다.
참고로 저는 어스로가도 육성 했습니다.. << 요건 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