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검사] 개발자 노트 추가 직업개선

아이콘 스파이럴
댓글: 9 개
조회: 2401
추천: 10
2019-07-19 18:12:00
1) 룬 나이트
  룬 나이트는 지난번 룬 개선 이후에도 추가적인 개선 작업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일부 스킬의 크리티컬 적용 및 헌드레드 스피어와 스파이럴 피어스의 무게에 따른 데미지 차이 통일
  (헌드레드 스피어가 무기가 무거울 수록 데미지가 크게 되도록 변경될 예정입니다),
  일부 룬 스톤의 효과 변경, 자신이 사용한 룬 스톤의 종류에 따라 드래곤 브래스/드래곤 브래스-수의
  속성 변경 등의 다양한 개선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2) 길로틴 크로스
  길로틴 크로스는 검은 손톱으로 일부 반사 효과 스킬을 해제할 수 있는 효과가 추가되고,
  롤링 커터의 데미지와 범위 그리고 회전 카운트의 해제조건 변경, 크로스 리퍼 슬래셔 등의 스킬과 함께
  포이즈닝 웨폰을 통해 무기에 바른 길로틴 크로스 독 효과에 따라 추가적인 버프 효과가 추가될 예정입니다.
  크로스 임펙트의 경우 강제 모션 및 시전 거리 등의 조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3) 제네릭
  제네릭의 경우 지난 호문클루스 변경 이후 추가적인 변경을 통해 보다 다양한 전투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개선될 예정입니다.
  호문클루스 세라, 바이에리, 에이라, 엘레노아의 일부 스킬이 개선되고,
  호문클루스 전투방식 개선이 이루어질 예정이며, 카트 캐논의 데미지 공식 변경,
  일부 소모 아이템을 가진 스킬의 효능 개선 등이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일단 추가개선된 룬나 길크 제네릭 유저분들 축하드립니다.





원랜 검게랑 자게에 글 잘 안쓰는데 그나마 썼던게 저 글들이었는데


몇년간 오지게 넣은 문의랑 더불어 재상향 해달라고 썼던글들이 이제 좀 의미가 있게되었네요.


전반부 직업개선 직업중 아직 안된직업도 재개선 될수있단 여지가 생겼으니


문의넣고 어필하면서 기다려보시면 해당직업들도 재개선 될 여지가 있겠군요.



물론 개발자 노트에는 구체적으로 스펙을 알려준건 없지만


재 개편해준다는거 자체로는 희망적이긴하네요.



반사무시/근접증댐 나온건 참 좋은거같습니다.


명궁이 존재하던 원딜과 달리 근딜의 경우는 명궁에 해당될만한 옵션이 없던거


문의에도 엄청 넣은부분이고 반사대미지도 해결해달라한거 몇년째인데


몇년만에 드디어 들어준느낌이고


일부 스킬 크리티컬 적용은 어떤 스킬이 해당될지 까봐야알거같긴한데 일단은 긍정적이고


룬스톤도 다시 변경사항이 있다하니 이왕 해줄거면 제대로 패치해줬으면 좋겠네요.

근접계열은 어지간히 버프해서는 이미 올라와있는 직업들 어느정도 따라잡기도 힘들테니

올라갈길이 한참이나 먼 만큼 과감히 대폭적이고 유효한 개선으로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브레스의 경우는 관건은 화/수에 추가되는 속성이 뭐냐에따라 많이 갈릴거같고


암속/성속 잡이가 가능한 속성이 추가되면 입지는 더 올라갈듯하네요.



그동안 패치를 희망하던 검게유저분들 다들 수고하셨고


이미 한번 직업개선 거쳤던 직업들도 재개선 해준다는건 이제 실현되었으니


이젠 구체적으로 패치가 제대로 되는걸 바라면서 또 문의나 넣어야겠습니다.

Lv70 스파이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