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로열가드] [수정]신규 갑옷 테스트 (11제련 추가)

호우랑이
댓글: 1 개
조회: 2243
추천: 3
2019-11-08 20:42:12

안녕하세요.


신규 갑옷 딜 테스트를 해 보았습니다.



1. 노도핑



2. 도핑



우선, 갑바는 공공트앵입니다.(트앵 11제련시원물 15%)

11제련 옵션 기준 일루갑옷과 비교 시 깡공 75, 원물 8% 오르게 됩니다.

(깡어택 125+75+75+50)


11제련 옵션 원물5%가 추가된다면, 공공명 대비 약 9%정도의 딜 상승이 있습니다.

(올마 한 쪽 원물 5% 빼고 해봤습니다.)


공공트를 생각한 이유는, 이전에 실험글에서 깡공이 75가 추가가 되어 상승폭이 커졌었는데(실수.. ㅜㅜ),

제대로 다시 넣고 계산을 해 보니, 공레배, 레배배 모듈 기준으로 비교해봐도 약 1.3%정도의 딜 로스가 있었습니다.


아직 제련 이벤 전이기도 하고, 모듈과 방제 수요가 많다보니 대략 55억정도 들어가겠던데..

나름 저렴한 비용 (총 지출 6억) 으로 비슷한 효과를 낼 수가 있네요.


3카드(무기+신발+악세)와 배니싱 쉐도우까지 구비되어, 원래 배니싱 증뎀이 210%가 되어, 다른 부분을 올리는 것이

효과적이네요.


이 세팅이 정답은 아니고, 본인의 세팅에 따라 갑바의 효율정도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본인의 세팅에 맞게 적절한 증뎀수치를 챙기는 것이 이번 업뎃에 키포인트 같네요. 



ps. 힘수단이 신규 갑바때문에 죽었다고들 많이 하시는데, 공공배든 레배배든 공레배든 무슨갑바든 악마형 한정

힘수단이 동일 조건에서 갑바 종류만 바뀔 경우 약 5%정도 쎕니다. (+ 피통 증가)



+ 추가 11제련 아머




원래 계획은 제련이벤까지 기다리는 거였으나, 못참고 질렀네요..

예상대로 약 9%정도 증뎀이 있습니다.


Lv80 호우랑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