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우든 워리어와 현 카트캐논 연사 속도에 관해서
현재 우든워리어 소환시 바이올로의 카트캐논 사용 모션이 변하면서
적절한 후딜과공속을 맞출 경우 중간에 모션을 캔슬 해가면서 빠르게 연사하고 있는 현상에 대해 인지 하고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이 현상에대해서 원래상태로 되돌리는 패치를 하실것인지, 현 상황을 유지하실건지에 대한 결정이 내려져야 유져들의 혼동이 없을것이라 생각합니다.
타 직종과의 밸런스를 고려했을 때에 현재 상태를 유지하더라도 크게 제네릭이 밸런스를 해칠만큼 심각하게 강해지지는 않는다고 보기에, 현상태를 그냥 유지하는것도 나쁘지 않겠다고 생각합니다.
허나 다시 연사속도의 수정이 이루어진다면 이 때에 필히 우든워리어의 체력에 관련된 패치도 같이 이루어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현재의 너무 큰 소환 비용 대비 2분도 채 유지하기 힘든 우든워리어기에 우든워리어가 소환시간동안 충분한 생존이 가능 하도록 호문클루스같이 충분한 체력을 가지고있어야 마땅하다고 생각합니다.
요약하여 현상유지 or 기존 연사속도대로 롤백&우든워리어의 체력 현실화 를 요구하는 바입니다.
2. 상급식물병 재료에 관해서
현재 바이올로의 거의 모든 스킬에 상급식물병을 포함한 식인식물 재료가 들어감에도
150렙 이후에 몬스터로부터 식인수의 꽃이나 식인수의 뿌리 만드라고라 화분 가시나무 등을 구할 수 있는 방법이 파라마켓을 빼고 거의 전무한 상태입니다.
지속적으로 1분당 4~5개의 해당 식물성 재료를 지속적으로 소비해야함에도 구할 수 있는 방법 자체는 봉쇄해놓은 현 상황이 부조리하다고 여기지 않습니까?
심지어 식물성 재료를 얻기 위한 방편의 하나였던 버섯재배 스킬 역시 악용의 여지때문에 삭제시킨 전례가잇습니다.
때문에 필히 아래와 같은 조치중 하나를 취해 주셧으면 하는게 과한 요구는 아니라 여겨집니다.
2-1 미케닉의 광석 발견처럼 제네릭과 바이올로 또한 식물 발견등의 스킬을 추가하여 몬스터 사냥시 해당 재료를 수급 하도록 한다.
2-2 100렙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해당 재료를 드랍하는 몬스터와 사냥터를 추가한다.
2-3 식물 재료의 상시판매 or 파라마켓의 물건 입고 주기를 단축(일 1~2회 입고)한다.
특히나 현 파라마켓의 경우 너무 긴 입고시간 & 수량제한 으로 인해서 사실상 사재기꾼의 배를 불리는 역할 말고는 적절한 역할을 못하고있습니다.
유관부서에 전달 하여 적절한 논의와 패치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
저번 바이올로 연사속도 이슈때부터 계속 비슷한 내용으로 민원 넣고있는데
이번 패치내용때에는 결과 반영이 되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