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만에 복귀후 기존 케릭을 할까하다.. 새로운 케릭으로 액토미케를 시작했습니다.
기존에 있던 장비 몇개를 제외하고.. 1억 밑으로 몇가지 장비 구입하고.. 현재 149렙 입니다.
검색을 해보면 검색 되는 자료들이 몇년전 자료들이 너무 많아.. 자세한 자료 찾기가 힘들어서 질문드립니다.

첫번째 질문은
버프 (올마, 파워부스터, 버서크포션) 후 공속 185에 스후딜 65% 나옵니다.
검색해보면 공속 193에 스후딜 80%를 맞추는데..
일루시온 갑이 양검드나꺼를 빌려쓰는거라.. 나중에 스후딜달린 놈으로 교체를 하면 80%는 맞출거 같은데
공속을 어디서 땡겨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어질을 풀로 주자니.. 스텟도 아까운거 같고.. 일단 어질 스텟은 90정도까진 줄 생각입니다.
(최종 힘 120 어질 90 바탈 120 그외에 나머지 생각중입니다)
그거 스텟 8개 더 준다고 공속이 확 눈에 띄게 올라 갈거 같지는 않아
어느쪽에서.. 공속을 땡겨야 할지 질문드립니다.
두번째 질문은 장비 질문입니다.
앞장비의 목표는 없는데 쉐도우는 10 10 10 토네이도 세트만 구입하고 웨폰 이어링 펜던트는
보유중인 10인핸스 9포스 사용 예정입니다. (토네이도 세트 구입까진 낙단 사용 예정)
앞장비에서 갑옷이 고민인데.. 어차피 세트 효과도 없는거 일루시온 아머를 빼고..
솟아 넘치는 힘의 갑옷으로 대체하는건 어떤가 싶습니다.
시간의 힘부츠와의 세트 효과정도로 업그레이드 한다면.. 괜찮을까 싶기도 한데..
어디서도 힘의 갑옷을 사용하시는 분이 안보여 혹시 사용해보신분이 있으신가 해서
질문 드립니다.
마지막 세번째 질문은 엠흡 질문입니다.
만엠이 1000이 조금 안됩니다.
펫으로 혜군 델꼬 다니는데. 미케4셋에 혜군으로는.. 좀 부족할때가 종종 생기네요..
그리고.. 부츠 옵션이 매의눈이라 (저가의 제품을 찾느라.. 곰의힘을 못샀네요)
매눈 터지고 나믄.. 엠부족 현상이 더욱 심해지고.. 하니 마나수를 빨며 하고 있습니다.
마나수 떨어지믄.. 매눈 터졌을때 무조건 엠오링으로 고생하게 되네요.. ㅎ
일단 부츠부터 교체를 해 매눈을 없에야 하겠지만 엡흡 2부위로 이리 안빨렸었나 싶기도 하고
마나수를 안먹고 사냥하는 쪽으로 생각하는데..
영상봐도 마나수 먹고 사냥하는 미케영상은 없어서 항상 마음 한켠이 무겁네요
답답하니 길 잃은 액토미케에게 구원의 길을 열어주실 여러분들의 소중한 의견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