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인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미케닉] 또르르...눈물이 떨어지누나

쾌변응가
댓글: 12 개
조회: 1346
2014-10-27 09:09:40

안녕하세요. 바포에서 미케닉에 홀려 본캐 장비 몰빵한 들개의 품위 입니다.

 

이제 비프탑 입장 최소렙이 되었더랬지요. 133... 아아 얼마나 아름다운 숫자입니까.

 

레벨업을 위한 사냥보다 장비업을 위한 사냥을 지향해라.

 

위의 말에 경도되어 낙퀘도 재껴두고 카드 노가다로만 비프탑 레벨에 도달했습니다.

 

비프탑의 잡템과 체네레 카드를 모조리 카트에 꽉꽉 채워 담겠다는 포부로, 몇번 죽으면서 익숙해지면 사냥이 되겠지비.. 하는 안일한 생각을 가졌었죠. 몇번이 뒤에 0 하나 더 붙게 될줄은 몰랐지만.

 

한 이삼십번 죽고 나니까 이건 내 컨트롤의 문제가 아니라 장비의 문제인것 같다.. 라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사설이 길었네요. 일단 장비부터

 

데비루치 라이드워드, 6매리 타노스망치, 안티 스몰 스톤 버클러, 이블 티덩, 9시간의 민첩 부츠 매눈작, 6 원더링 대행자, 쌍버코, 4스피셋, 이렇습니다.

 

공속은 매눈 터지면 버서커 복용시 188, 돼지갈비 농샐 추가시 190 까지 뜨니 그리 나쁘지 않다고 보는데... 사냥시 애로사항이 꽃핍니다.

 

일단 첫째, 제일 중요한 피수급, 이번 룰렛으로 몇개 챙긴 소형 생명수에 기대어도 봤는데 그래도 부족합니다.

 

둘째, 엠수급, 지금 엠이 1000정도 되는데 가끔씩 엠흡이 안된 상태에서 매눈이 터져서 본의 아닌 엠테러...상황이 유발됩니다.

 

셋째, 속타문제 입니다. 지금 셰이프 체인지 화속성, 화레지 풍레지 먹고 하고 있는데... 다른 속타가 문제가 아니라 암속타가 문제입니다. 암갑을 끼고 있는데 암속타가 왜이렇게 아픈거죠? 한대 맞으면 피가 몇십퍼센트씩 훅훅 깍입니다 ㅠㅠ

 

넷째, 데미지 문제입니다. 데미지가 매눈 터지기 전에 1800정도밖에 되지 않아서 피흡 엠흡이 잘 안되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강하게 듭니다.

 

...요즘 곰곰히 생각해보면 스텟 몰빵의 부작용이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듭니다.

 

덱스 120의 부작용이 아닌가 하는..

 

속타가 아프다니 데빌링을 벗고 체네레로 공속을 확보해라! 라고 한다면 평타 삼사백씩 터지던게 육백 팔백씩 터져버린다는 끔찍한 결론이 나옵니다 ㅠ_ㅠ

 

생존을 위해서 서큐 한마리 사는게 제일 효율적일까요? 미케닉 통합 가이드에서는 서큐에 대한 언급은 없고 인큐를 추가하는게 향후 인던에서도 좋다! 라고 되있어서 이게 정답인지 아리까리합니다. 엠도 가끔 오링나는 상황이라서...

 

총체적 난국입니다 ㅠ_ㅠ 어떻게 해야 할까요.

 

Lv4 쾌변응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