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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도우크로스] 밸패 관련 보완 혹은 건의할 점

아이콘 회색빛늑대
댓글: 2 개
조회: 1120
추천: 3
2022-12-25 18:57:03
* 본인은 카타르유저임.
** 극히 주관적인 생각과 뇌피셜/욕심으로 그득그득한 글이니까 반대한다면 님들 말이 무조건 맞음.


1. 치독 생각해서 그런가 기본 스킬 퍼댐 수치들이 엄청 낮음. 물론 장비 구린 사람들에게만 느껴질 문제라 여기 대부분의 고인물 부자들에겐 해당없지만 본인같은 가성비충에겐 이거 상당히 뼈아프게 다가옴.

2. 그놈의 "어떤 상태"가 돼야 스킬을 쓰는 페널티는 이제 좀 그만 줘도 되지 않을까... 그거 때문에 이도는 4차에서 쓸만한 스킬이 댄싱나이프 하나밖에 없는게 웃김. 블로킹 터뜨리려고 우두커니 처맞고 있는 그림은 아무리 생각해도 아니지 않을까... 아무리 암살자 컨셉이 3차 롤링커터에서 무너졌다곤 하지만;;

3. 뭔 스킬과 연계해야 위력이 더 상승하는 스킬을 굳이 만들어야 하는 이유가 뭘까? 특히나 이게 클로킹 익시드라서 더 짜증나는게, 클익 스후 3초임. 그리고 클로킹 연계를 억지로 쓴다고 하면 아이템 루팅이 안됨. 그냥 연계 이런거 없애고 기본 타수를 늘려주는게 좋지 않을까?

4. 쉐도우 스탭 이거 이도용 스킬이랍시고 이도 전용으로 만들었던데 스킬 디자인도 그렇고 진짜 왜 있는지 모를 스킬. 기본 방무는 왜 있고 얘도 왜 클로킹 연계해야 1타 더 때리고 왜 안크리? 개인적으로 이도판 세비지로 만들어주면 그래도 해볼만할 것 같은데...

5. 페이탈 쉐도우 크로우는 뭔 컨셉으로 만든건지 이해가 아직도 안됨;;


길렌룬길렌룬에 기공사태 터지고 이터널 슬래쉬 터지니까 쉐크를 아예 나락으로 끌어내렸는데 이제 딴애들도 좀 숨쉬게 만든 시점에서(천제는 X를 눌러 조의를 표하면서) 얘도 좀 발판을 마련해 주면 어디 덧나는가 싶네여

Lv78 회색빛늑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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