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얼 패치가 되서 혼란에 빠지신 분들..신규로 가입해서 케릭육성을 하시는 분들..
사냥터를 찾지 못하셨나요?
너무 어려워 마시기 바랍니다. 흘러온대로 가면 되는겁니다.^^
인벤 몬스터 찾기 자신의 레벨을 봅시다..그리고 몬스터 레벨을 검색합니다.
- 검색기준 -
1. 자신의 레벨 -8부터 +10정도 까지.
2. 언데드, 불사형 또는 화속성 몹을 찾습니다.
리뉴얼 전까지 해온 사냥방식 그대로입니다.
화월+스톰 , 화월+헤븐 이 주력입니다.
고정케스팅이 도입됬는데 왜 케스팅 느린 스톰을 쓰는가...하시겠지만! 나름 이유가 있습니다.
-
스톰을 쓰는이유 -
1. 스톰레벨이 낮아도 동빙의 랜덤적용으로 인해 1타 동빙이 될수도 있고 막타까지 동빙이 안걸릴수도 있습니다.
오히려 도움이 되는 부분이 됬습니다. 피통 적어진 몹들 동빙 되지 않고 계속 데미지를 줄수 있게됬죠.
스톰 원킬이 가능해졌습니다. 물론! 화월+스톰으로 동빙상태로 된 몹을 강제로 풀려나게 하는 방법은 써야되죠..
스톰 케스팅은 느립니다만 그정도는 문제되지 않습니다. 한두단계 낮은 스톰레벨을 시전하면 커버됩니다.
2. 스톰후 동빙된 몹의 동빙지속 시간이 증가됬습니다.
너무 길게 지속되서 문제가 되더군요...ㅡㅡ;; 아무튼 동빙후 안전한 시간이 길어진겁니다.
바포메트,
70초중반을 기준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리뉴얼 전. 솔플 사냥터는 클락, 알람, 슬리퍼 등등이 있었습니다.(물론 다른곳도 있겠죠)
일단 이번 리뉴얼에서는 경험치량이 어느 몹을 잡던지 큰 차이를 못느끼겠더군요.(골드피방+프리미엄+부가서비스사용)
제가 하루 종일 사냥해봤습니다. 75레벨부터 시작한듯 싶네요

주 사냥터는
알람이었습니다. 총 사냥시간은 약 8시간 정도.
*알람을 주목표로 잡아서 86레벨 80%찍었습니다.
(중간중간 지루해서 글레스트헤임(감옥)도 갔었고, 예전 고성 복사촌, 게펜막층, 하이오크 던전 (시계탑)도 1:1
시계탑 상층, 하층, 스핑4층 5층...많이 다녀봤네요..)

*언데드 사냥터는 간단하게 파월 1장으로 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몹 피통이 적은관계로)
고성 복사촌(다롱존)에서 주변에 이블, 레이쓰가 많다 싶을땐 과감히 스톰 레벨 2-3 으로 빠르게 시전하면 원킬됩니다.

*게펜막층은 어느정도 화월 컨트롤과 세월, 콰그등이 쓰입니다. 민증없이는 좀 버겁습니다.
주요 타켓은 나이트메어 입니다..

*하오던전 1:1은 옛추억을 되새기며 다닐수 있는곳이 됬습니다..^^
보이는건 다 잡으시면 됩니다. ㅎ ㅏ ㅎ ㅏ ;;
*시계탑 상층.. 클락, 알람, 아울, 라이드, 미믹.. 몹은 다양하지만 길이 복잡해서 비추천..
*시계탑 하층(아크라우스) 파월 깔고 다니면 재밌는 곳이 됬습니다..ㅎㅎ;;

*스핑4,5층.. 아누비스가 이속빨라졌고, 다른건 별로 달라진게 없더군요
-
던전별 방패 활용도 -
시계탑 알람 : 알람이 무형이라 페노c가 있다면 좋겠지만..그냥 아무 방패나 껴도 무난합니다. 알람 이속이 느려서 ^^
시계탑 아크라우스 : 아크라우스는 이속 공속이 매우 빠르므로 디펜을 위해 가간츄를 사용하는게 좋습니다.
시계탑 하오던전 : 하오던전의 오크들은 인간형이므로~ 타라c를 박은 크레이니얼 방패
스핑크스 4,5층 : 이곳 역시 파사나와 아누비스가 인간형입니다. 역시 크레이니얼~
고성 복사촌, 감옥 : 언데드가 주로 많고, 악마형도(감옥) 좀 있습니다. 곰인형 방패 혹은 헬방패를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사냥터가 넓어짐에 따라 지금까지 버려졌던 이런 사냥터에서 광렙의 길을 갈 수 있습니다.
레벨이 더 오르게되면 다르게 될 수도 있습니다만,
일단은 90중반까지는 어렵지 않게 레벨을 올릴수 있다고 생각되는군요.
이곳 말고도 많은 사냥터가 있겠습니다만, 사람도 많지않고 쉽게 렙업이 되므로 가장 추천 할 만한 코스라 생각됩니다.
더 상위 추천 사냥터를 알고 싶으시면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제가 아직 90대 진입을 못했으니..렙업할때까지 기다려주시면 상위 사냥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