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를 줄이는 방법은 리딩으로 크림즌을 저장한 후 몹에게 맞을 때 크림즌을 날려주면 몹들이 거의 반 정도의 확률로 스턴이 걸려 생존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에코를 주기적으로 써서 데미지를 최소합니다. 에코 상태에서 맞으면 엠이 꽤나 소비되기 때문에 엠이 딸리는걸 방지하기 위해 타노스의 지팡이를 낍니다. 그리고 타노스의 지팡이가 피도 채워줘서 캐스팅이 암 걸리지만 생존하는데 이만한게 없는거 같습니다 ㅎ마지막으로 키미를 잡을때 워록의 기술 중 화임(화이트 임프리즌)이라는 기술로 키미의 불을 무력화 할 수 있습니다. 이것 때문에 잡는 시간은 조금 길어질 수 있으나 소비면이나 생존면이나 정말 좋은 기술인 것 같습니다. 혹시나 해서 사용방법은 쉬프트+캐릭 클릭 입니다.(키미가 아니예요 ㅎ)
주의 사항은 저번 글에 다 올렸지만 다시 한 번 언급하면 첫번째 자리 잡는 것 두번째 반뎀 타이밍 입니다.
영상에서 볼 수 있듯이 세월을 깔았는데 맞는다면 셀렉이 걸린 상태 입니다. 이 상태에서 계속 잡을 경우 보물방에 못 들어가는 상황이 발생하니 다른 셀로 이동해서 잡아주세요. 그리고 두번째 반뎀은 키미가 두번씩 긴 캐스팅으로 하고 노란색이 되면 반뎀 타이밍, 다시 원래색으로 돌아보면 반뎀이 끝납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키미와 환영이 다른 타이밍에 반뎀에 들어갈 수 있으니 키미와 환영이 겹쳐있는 경우 조금 더 기다리가 때리시면 됩니다.(저 같은 경우 5초 정도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