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바포메트 서버에서 126 소서를 키우고 있는 옥수수군의 일기 입니다.
현재 장비
상단 : 5마력 +4 아리아 싱싱한 장미 (;;)
중단 : 큐빅 요정의 귀 (노가다 하던 캐릭터가 끼고있던거 그냥..)
하단 : 없습니다
갑옷 : +9 공황의 게펜 매직 로브
무기 : +8 마력 10 어둠의 가시 지팡이
방패 : 곤충 라운드 버클러
걸칠것 : +9 이뮨 펠록망토
신발 : +9 폭마 시손부
악세 : 텔레포트 저주의 손 (..텔이 필요했는데 당시 텔용 쉐도우를 살 돈이 없었습니다..)
보론테 강화 클립 (자세히 알아보지 않고 보론테 끼면 사킥 데미지가 올라가는 줄 알았습니다. 흑)
쉐도우 : 템페 셋 + 템페 무기, 7 그리드 슈즈 입니다.
제가 끼고 있는 장비가... 다른 캐릭터들이 끼던 장비를 줏어 껴서 상태가 좀 이상합니다.
길크를 키우던 중에 다시 소서가 하고 싶어서 장비를 모두 팔고 소서템을 맞춰 주었습니다.
제가 보기에도 가장 바꿀만한 아이템들은 상단, 중단, 악세사리 부분인것 같습니다.
전에 갖고 있던 마타천을 팔고 펠록망토를 사서 현재 2억2천만 제니가 있습니다.
가장 시급해보이는 악세부분을 바꾸려고 했는데 RWC의 가격이 너무 비싸서 쉽게 구매할 수가 없더군요.
두 쌍을 사기에도 많이 부족한 돈이구요.
그리고 아리아가 터지거나 폭마가 터지면 굳이 변캐가 90~100이 되야 하나 싶기도 합니다.
물론 변캐가 100이면 참 좋겠지만요.
사냥코스는 낙퀘+스카 -> 이후 비프 -> 기계로봇 솔플(연료통캐기)가 최종 목표입니다.
현재 스카라바에서 사냥하고 있는데 폭마가 터질시엔 사킥+다더에 정리, 안터질땐 사킥+다더+사킥 이렇게 사냥하고 있습니다.
살만한 템을 생각해 본 것들은,
+9 셀린느의 리본(하위작), 해피 벌룬(하단 경험치 증가), 보론테 세이브 림닐(빠른 레벨업을 위한), 보론테 마엘스트롬, 보론테 마력 증가 반지, 텔쉐도우 정도 입니다.
RWC를 살 경우엔 마력 5짜리가 약 1억4천정도에 노점에 올라와 있는것을 보면 한짝밖에 살수가 없을것 같구요.
만렙이 목표가 아니라 150정도의 레벨을 달성한 후 연료통을 캐면서 다른 장비를 맞추는게 목표입니다.
(혼자 깨작깨작 하면서 장비 맞추는걸 좋아해서요)
현재 갖고있는 2억 2천만 제니로 어떤 장비를 바꿔야 가장 좋은 선택이 될까요?
많은 고수 소서분들의 조언 기다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