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소서러] 2렙 인시그니아의 소소한 활용

아이콘 체르미나
댓글: 5 개
조회: 2772
추천: 7
2016-06-10 12:00:39



 인시그니아는 보통 1레벨만 찍어서 증뎀용으로 쓰입니다. 그렇지만 2레벨 인시그니아도 드물게 쓰입니다. 이는 주로 2렙 인시그니아에 달린 Atk + 10% 보너스를 노린 것입니다(이건 격수 쪽에 깔아줘야합니다). 이 경우 주로 파이어 인시그니아를 선택하는데, 이유는 2렙 인시그에 들어가면 강제 속성 부여가 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주로 각암다 팰 때 레인저 아래에 화인시그를 깔아주죠.

 

 이게 몹한테 깔아주면 몹 공격에도 속부가 들어갑니다. 물론 평타에만 적용되는거고, 범위도 엄청 좁아서(3 * 3) 장던을 날로 먹겠다든가 발키리를 몸빵해보겠다든가 하는 건 힘듭니다(사실 좀 센 보스는 랜프나 간반테인 써버리니까 활용이 불가능하기도 하고). 그러나 평타만 치는 곳이라면 여전히 쓸만하죠. 펜릴과 사라의 기간테스라든가, 마지막 방의 T_W_O 같은 애들이 있겠네요. 이 영상에선 기간테스 몰아잡기를 해봤습니다. 화내성윙 + 발쉴 + 화레지로 화내성 100% 넘긴 세팅이고, 데미지가 1씩 들어오는 걸 볼 수 있습니다. 당연히 펜릴이랑 사라 투닥거릴 때 쏟아지는 기간테스 버티기에도 써먹을 수 있습니다.

 

 근데 둘 다 가기 귀찮은 인던이라 얼마나 쓰게 될 진 모르겠습니다. 장던에선 어거지로 써보려면 할 수는 있는데(아그니 불러서 폭기 때만이라도 디펜스 쓴다든가), 중간에 인시그 갈아주고 이런게 좀 부담스럽습니다.딱 1분 지속에 1분 쿨이라서요. 이런 식으로 써볼 수도 있다는 정도로 보시면 될 듯 합니다.

Lv83 체르미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