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8년만에 라그나로크에 돌아온 유저입니다.예전에 아이리스 서버에서 그래도 좀 이름 좀 날렸었는데, 어느새 세상 현실을 이겨내다보니 나이가 좀 먹었네요.라그나로크 시작했을 때가 초등학교 6학년이 었던 것 같은데, 그렇게 몇년을 하다가
접고 인생 열심히 살다보니 여기까지 와있는데 최근에 인터넷 방송 보다가 그 향수에 젖어 다시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틈틈히 해보고 싶은데 일단 저는 전에 했었던 것처럼 프리스트를 키우고 싶어요.
정확하게는 요즘에는 비숍이 있으니까 비숍을 해야 하겠죠.
직장다니면서 돈 열심히 번만큼 현질도 조금 하려고 하는데
많이는 말고 한 5천만 제니? 정도 해볼 생각입니다.
일단은 궁금한 게 몇가지 있는데
첫째는 요즘은 전승까지 키우는데 주말이랑 해서 틈틈히 한다면 얼마나 걸릴까요~?
둘째는 전승까지는 전투프리로 키우는게 빠를까요? 아니면 보조로 키우는게 빠를까요?
사실 보조를 좋아해서 보조로 키우고싶긴 하지만 전승까지 빨리가는 것도 중요합니다. ㅜ 느끼고 싶어서..
셋째는 보조프리로 했을 때 5천만 제니면 아이템을 뭘로 맞출 수 있는 게 있을까요?
조금 돈을 더 들인다면 훨씬 좋은 아이템을 맞출까요? 돈을 들인다면 얼마나 더 들이면 될까요~?
일단 1억 이상은 무리일 것 같습니당..5천만 정도가 적당하긴 하구요..
넷째는 예전처럼 렙업하는데 노가다가 심한가요? 그 당시 진짜 90찍게 정말 고통스러운 작업이긴 했었는데
요즘은 렙업이 어떤지 궁금합니다. 따라서 복사를 만약에 키울때 어느 사냥터로 레벨 별로 어디가면 좋을지
궁금합니다.
오랜만에 라그나로크 깔고 켰더니 그 음악들과 사람들의 따뜻함에
향수를 더크게 느낍니다.
아이리스 서버랑 사라서버에서 많이 했었는데 참..
궁금한게 너무 많아서 죄송해요. 좋은 글 링크가 있다면 올려주셔도 감사하겠습니다.
하고는 싶은데 많이 복잡해졌네요..
제가 늙은건지 라그가 변한건지 잘 모르겠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