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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사] 연계인퀴 개발자 노트는 실망만 가득 ㅠㅜ

아이콘 임네닉벤인
댓글: 4 개
조회: 2219
2022-04-02 22:13:34
연계 인퀴지터 개발자 노트를 보니 실망만 가득하네요.
라그 개발진은 인벤을 종종 보는거 같으니 아쉬운 마음에 글을 남겨봅니다. 


1격~3격 스킬 쿨타임을 줄여 준다는데 
애초에 강제 모션때문에 연계를 넣으려면 2초가 넘게 걸립니다.
4차 연계스킬은 공속대로 스킬이 나가도록 강제모션 제거가 우선 입니다.


추가로 의미없이 쪼개놓은 버프스킬들 (1장, 2장, 3장)
의미없이 쪼개놓은 공격스킬들 (제2격 - 신념, 심판, 멸마지화)
복잡하게 스킬을 쪼개 놓았는데 스킬들이 특색이 하나도 없습니다. 

각 연계의 최종 스킬인 제3격에 맞춰서 그 아래 하위 스킬들도 
크리면 크리, 회복이면 회복, 체력비례와 같이 특색을 주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예시]
==================================
[버프 1장 : 신념의 힘] 
- 버프 사용 시 1격, 2격에도 크리티컬 적용
제1격 : 낙인  ▶ 제2격 : 신념  ▶ 제3격 : 단죄
(ATK % 공격)     (ATK % 공격)   (크리티컬 공격)
       ↓                   ↓
(크리 적용)        (크리 적용)
==================================
[버프 2장 : 심판자]
- 버프 사용 시 1격, 2격에도 회복 옵션 추가
제1격 : 낙인  ▶ 제2격 : 심판  ▶ 제3격 : 정화
(ATK % 공격)     (ATK % 공격)      (자체 회복)
       ↓                   ↓
(회복 추가)         (회복 추가)     
==================================
[버프 최종장 : 멸마의 불꽃]
- 버프 사용 시 1격, 2격에도 HP기반 데미지 적용
제1격 : 낙인  ▶ 제2격 : 멸마지화  ▶ 제3격 : 멸화격
(ATK % 공격)       (ATK % 공격)          (HP기반 공격)
       ↓                      ↓
(HP기반 공격)      (HP기반 공격)     
==================================



추가로 이게 맞나요 그라비티 님들?
모든 수라 유저에게 버려진 멸화격이 크레시브 볼트보다 강했다고요? (나만 몰랐나...)

멸화격은 2초에 한번 때리기도 힘든데
크볼은 1초에 7방 / 2초에 14방이라고요?


Lv72 임네닉벤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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