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크비숍] 미스중단??

가고공주
댓글: 16 개
조회: 1900
2013-04-25 01:53:14
이미 아도라숍으로 경지에 오른 수많은 복게분들께는 쉰내나는 캐캐묵은 논쟁이겠지만...

음.....

아도라숍 자체가 요즘 그리 흔하지 않은 탓도 있겠는데 사냥을 가거나 낙퀘팟에 낄 때마다 사람들이 신기하게 봅니다.

제가 법계 키울 때 6분마다 한 번씩 카아히받으러 가는것도 귀찮아하던 놈이라 도시락을 안 달고 다닙니다. 컨이 구려서 유사시 지체없이 텔을 타야되는 이유도 있고요. 미스중단도 없습니다. 아도라 캐스팅이 100% 변캐라는 말 듣고 다일중단 끼고 다닙니다(럭 77 되면 아크엔젤링 중단으로 바꿀 예정).

근데 보는 사람마다 도시락이 없는 걸 보고 미스중단 있구나 라고 생각하시더라고요. 미스중단 없다고 얘기하면 다들 놀라거나 혹은 미스중단 없으면 아도라숍 왜 하냐고 말씀하시는 분들도 계시네요.

검색하다 좀 놀랐는데, 미스중단을 아도라숍 세팅 1순위로 꼽는 분들도 생각보다 엄청나게 많더라고요. 미스중단이 뉘집 애 이름이 아닌거 같은데 -_-;;;(며칠 전에 미스카드 150에 판다는 확성을 본.....)

본캐가 길크이고 풀치독+캐시 사냥에 워낙 익숙해져서 그런지 개인적으로 블젬값이 그렇게까지 치명적이라는 생각이 안 드네요(아직 쪼랩이라서 그럴지도 모르겠습니다). 시간당 500~600개쯤 쓰는 것 같은데, 하루에 열 시간씩 사냥한다 해도(이만큼씩 사냥하지도 않지만) 하루 블젬값 대충 600만제니쯤 되는거 같네요. 요즘 몰이알바 시급이 600만원이던데...

블젬박치기로만 100~175까지 키운다고 했을 때 블젬이 어느 정도 들어가는지 저는 모릅니다. 115렙에 멈춰있던 숍을 아도라로 스초하고 지금 이틀간 2업을 했는데 블젬을 대략 4천개 가량 쓴 것 같네요.

미스중단 정말 필수인가요??

Lv81 가고공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