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며칠 눈팅하던 뉴비 라그입문 질문좀 드립니다.

사슴아
댓글: 2 개
조회: 202
2026-06-20 15:08:20
제게 라그나로크라 함은 저에게 약 20년 전에 2년가까이 하다 접은 추억에 묻어둔 게임입니다.
유투브 보다가 다시 해볼까 싶은 생각이들어 며칠 찾아보고 검색해보고 눈팅만좀 하다가 해보자 결심이 서서
뒤늦게 다시한번 해보려고 하는데요.
프로모션과 비프로모션이 좀 갈리는것같은데,
우선 케릭터 직업은 워낙 혼자 조용히 사냥다니는걸 좋아해서 어비스체이서를 해보려고합니다.
프모 적용 육성 영상은 굉장히 많은데 비프로 육성은 찾는게 좀 어려움이있어서요
혹시 맨땅 신규유저 기준 프모육성과 비프모육성의 난이도가 얼마나 차이가날까요?
지금은 비프모상태인데 지금 시작하면 많이 힘들까요?

Lv45 사슴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