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닌자] 개노 닌자 리뷰

유랑별
댓글: 6 개
조회: 2995
추천: 1
2024-01-03 17:43:01

1년 존버해서 얻은 닌자 밸패.. 
이게 맞나?


그림자 - 춤 /근접 비크리
=데미지 계수 소폭 상승. 끝
멸화격 체비뎀(체력비례데미지)과 같은 추가 문구가 없는 이상. 이 빌드이 고점은 터무니없이 낮을 예정

일섬/근접 크리
=계수소폭 상승
크리티컬 스킬이라 나름대로 희망이 보였으나. 비슷한 클래스 쉐크랑 비교했을 시 장점이 하나도 없다
패시브로 크리티컬 당기는가? 포텐트 베넘으로 저항력 무시하는가? 익시드와 같은 버프가 있는가? 인챈팅 쉐도우로 고점을 높일 수 있는가? 
아무것도 없다.

쿠나이-풍마수리검/원거리 비크리

구축,회전,굴절
=계수 소폭 상승
제 메인 빌드이긴 하지만 진짜 답이 없다
그림자 춤과 같은 맥락으로 체비뎀과 같은 고점을 높일 수 있는 문구가 없는 이상 단순 데미지 계수 증가로는 고점 한계가 명확하다.

인법
4대속성 계수 소폭 상승
닌자빌드중 1티어 개인적으로 데미지계수 버프도 좋지만, 부적 적용만 돼도 정말 좋은 티어 꿰찰 듯합니다.

이번 밸패 만큼은 비크리 계열 많이 신경 써줄 줄 알았습니다만.
이 정도면 개발자들이 스킬 테스트 안 하는 게 너무 보입니다.
그냥 앉아서 계수 공식과 총 데미지만 딸깍 건드린 수준....

매드니스크러셔, 쉴드슈팅,오버슬래쉬, 파우더,쉴드체인, 등등
백날 계수 증가해 봐야 크리 빌드와 마법 빌드에 비교하면
언 발에 오줌 누고 있는 상황이다
AP버프 스킬 또는 체비뎀과 같은 비슷한 것이 없는 이상
계속 "그릇은 종지"다

Lv76 유랑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