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 후 매크로 잡자고 수년전부터 떠들며, 상품 몇개 걸고 챌린지까지 열고, 개선점 몇가지 들며 그들의 시선에서 미운 소리좀 지껄였다면 지껄여본 유저로써 몇마디 더 적어봄니다.(최대한 욕하고싶은거 보는눈들 많기에 참으며 쓸께요)
다들 알다싶이 우리들이 생각하는 [매크로] 보통 마우스를 많이들 생각 하실거고, 더 나아가 오픈코어나 각종 프로그렘 등 여러가지들이 있습니다.
여러 제보를 받고, 시간이 남아돌아 순찰?돌며 영상도 따고 스샷도 찍고 몇몇놈들 신고했으며 첨에는 안 믿겨진 인던 매크로 등 비정상적인 움직임, 더불어 정상인듯 비정상인듯 사용하는 특정 고인물놈들의 각종 꼼수질. 등
밝히면 여럿 다침과 동시 증거 운운하며 내가 다칠 위험부담이 큰 이 이야기거리들을 제가 아는 지인들과만 공유하고 있는 상태지, 모르는 것이 아닙니다.
일게 유저도 다아는 이 이야깃꺼리를 로그 다 보는 영자럼들이 모를일 없을거며, 그라비티는 하루 빨리 영자가 유저인척하는 그 계정들을 모른척 그만하고 시끄러워지기전에 니네들 회사 안에서 종결하길 바랍니다.
오래전에 좌표인식 마우스도 나왔습니다
이거 프로그레밍만 잘하면 고정자리에서 나오는 삼보정도는 딸깍에 몇백계정 우습게 돌아질테죠.
그 외 방치해서 늦어진 각종 꼼수 및 버그들도 그만 해쳐먹고 이제 막기를 바랍니다.
좋은말로 할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