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마공 드루이드 뇌로 굴려보기

똥오줌
댓글: 3 개
조회: 993
추천: 3
2025-12-17 15:35:12
1차는 대충 성포로 넘깁시다


수속성  
           - 타겟팅 광역  중간 쿨
           -  범위 지속 장판 (사이킥)  긴 쿨 

풍   축전 (6 MAX)
   
          - 타게팅 광역   짧은쿨
          - 지면 범위      중간쿨
          - 대상 범위     긴 쿨 

지  성장 (Max12) 
 
         - 단일  노쿨
         - 지면 범위 중간쿨

스택 소모시 41500% 지속성 범위 마법 발동  


대충 스킬 범위와  증뎀 계수 보고 추측해보건데   수속성 장판을 필러 느낌으로 깔고

한가지 속성 주력버프를 달고 지속성, 풍속성의 짧은쿨 중간쿨 긴쿨의  스킬을  잘 돌려서 스택킹을 한 후에 

큰거 한방 터트리라는건데   각 스킬들 계수가 나쁘지않고 스택후의 보상이 보너스의 느낌으로 봐야함니다

4차 스킬 흐름도 비슷합니다  축전,성장 스택 수급이 조금 좋아질 뿐임  

근데 재밌어 보이려고 만든 설계 과정이 결국 효율성을 추구하다 보면 불쾌한 경험이 지속될거같음

일단 풍속성은 범위부터 3x9,5x9 마름모 반경 6셀?  
지속성은 3x12??   그래도 이건 2셀거리 지면클릭이긴한데 
+ 랜프도 지우는거로 봐서는 필드에서 수직범위로 드루이드가 스킬쓰고있으면 장판딜러들 긴장빨아야함  


렇게 직관적이지 않은 범위를  리뉴얼전 마공닌자에서 본거같은데 크흠..

그리고 자연을 너무 사랑한 나머지 불을 못지르신다는게 큰 단점인데

Lv71 똥오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