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튕기는거 해결했습니다. 다른분들한테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ㅠㅠ

휴면대장
댓글: 7 개
조회: 1489
2026-03-30 00:55:28
별건 없구요;;
윈도우10에서 윈도우11로 업글하니까 더 이상 안 튕깁니다;;;
근데 이게 맞나요?
20년도 더 된 게임이 윈도우를 지 입맛에 맞춘다는게??!!?!?

혼자 ㅈㄹ잔치 하다가 길드 행님이 윈도우 11로 업글해봐 라고 해서 
혹시나 하는 맘으로 업글했더니 거짓말 처럼 잘 돌아갑니다;;

그라비티 개객기ㅠㅠ 내 주말 돌려줘;;

별 대단한 내용은 없지만 혹시 같은 증상 있으신 분들한테 도움이 될까 해서 글 남깁니다.

Lv36 휴면대장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