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원물 혹은 크뎀 단독 사용가능한 악세쪽 카드있을까요?

아이콘 상디군
댓글: 2 개
조회: 900
2026-04-05 22:30:22
요즘 악세 카드들이 주로 세트로 묶여서
좀 그렇긴한데..
전엔 보이드 미믹 썼었습니다.
요즘 신규카드도 많고 해서
혹시 쓸만한 원물 혹은 크뎀 악세 카드가 있을까요??

마야나 카프라로 카드 검색해봤을땐
원물은 아예 없었고 크뎀은 보이드 미믹만 나와서
고수님들 쓰시는걸 문의드립니다

갑부

Lv89 상디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