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신기한 현상..이런 버프가 있나요?

아이콘 상디군
댓글: 4 개
조회: 1385
2026-04-14 14:44:37
보조 카디널 글레 장비도 맞췄겠다
시계탑 사냥을 시작했는데..
보조 스킬을 찍어논 터라 플라멘 5가 끝
이걸로 사냥이 될까 싶어서 사냥을 하다가
뎀쥐가 너무 안나와서 3~4킬 수준
파티에 민폐인거 같아서 나갈라고 하다가
생각해보니 SPL을 안찍음
SPL만땅 CON 최대로 찍었더니
플라멘 댐주가 1억 정도가 나오더라구요
이럴꺼면 아르비나 플라멘 갈 필요없겠다
생각하면서 5천마리 잡고 파티탈퇴
다음날 새로운 카디널로 똑같은 스탯 똑같은 스킬 찍고
재도전 했더니 뎀쥐가 4천 정도 밖에 안나오더라구요
당시 파티분들이 몬 스킬을 써주셔서
1억 넘게 댐쥐가 나온건지..
스탯 중첩 버그가 있었던건지..
플라멘 참 쎄네.. 흐믓해하다 그러면 그렇지 하네요 ㅋㅋ

갑부

Lv89 상디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