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복귀해보려고 하는데..

HolyBible
댓글: 6 개
조회: 1069
2026-04-19 14:38:38
안녕하세요 간만에 추억에 이끌려 왔습니다

다시 돌아가라고 하는 분들이 많겠지만요ㅎㅎ

프모가 지난 거 같은데

1. 유료프모는 언제든 사서 할 수 있나요??
그냥 무료프모 기다렸다 하는 게 나은지...

2. 평타는 이제 사장된건가요??
양검이랑 마검은 아직도 느리긴 해도 가능한지...

이거 두 가지가 궁금합니다ㅎㅎ

감사합니닷

Lv47 HolyBible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