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프론티어 조건형 오토스펠은 좀 손봐줘야합니다 ㅋ

아이콘 Tkatnstkfkd
댓글: 5 개
조회: 1513
2026-04-23 11:40:21

추가 효과가 붙은 조건형 오토스펠을 붙이려면 버프창에 표시되게끔 해줘야할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리스하면 추가 효과가 날라가는 것도 고쳐야할 것 같네요.

잠시 일이 있어서 리스했다가 추가발동이 안되서 대환장 파티가 열렸었네요 ㅋ 망할...내 힘파편...

아니 어떤 직업은 상시 발동이고 어떤 직업은 조건부고 엿장수 맘대로네 아주 ㅠ

Lv81 Tkatnstkfkd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