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웃긴거이..

키블러님
댓글: 3 개
조회: 988
2026-04-30 10:26:11
회사에 보안프로그램같은거 많이 깔려있어서 게임프로그램들은 설치하려하면 보안프로그램에서 차단해버리는데
라그는 오래된 옛날똥겜이라그런가 차단 대상이 아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업무중이니 제대로 사냥같은건 못하지만 거래매물 좋은거 뜨면 노트북 들고 인적이 뜸한데 가서 호다닥 사오고 이러는중...

Lv70 키블러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